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여행지/베트남

[음식]베트남 음식에 빠지다 태국보다 맛있다

PAPAM 2014. 4. 10. 14:30



오늘은 담백한 베트남 하오이에서 먹었던 음식을 깔끔하게 소개합니다. 이곳은 하노이 여행자 거리에서 저녁 7시에 베트남동생을 만나 같이 식사를 하게되었지요. 올만에 봐서 그런지 베트남 동생도 오빠입에 맞을까 몰라 그런데 태국음식보다 맛있을거야 하더라구요...?


음..그래?? 아 그런데 그 담백한 맛이란 태국음식과는 전혀 다른 맛 전혀 다른 식감을 자랑합니다. 




특히 요것 국물맛이 정말 좋았어요 처음 보는것인데 향채같은 맛이 강한데 아 속이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닭볶음 요리 같은데요 식감이 뭐랄까.. 기름기를 쫙빼서 그런지 뒷맛이 개운했습니다. 그런데 하도 배가고파서 음식이름을 기억못하고 사진도ㅜㅜ 흑.. 여하튼 맛이 죽임니다.


아차.. 살짝 오해가 있을 수 있어서요.. 베트남 동생 집에서 2틀정도 머물렀지요 한국 남자가 베트남 여자가족이 사는 집에 아무렇지 않게 가서 잘수 있냐구요? 그게 가능하긴 하지만 드문 일입니다. 오랜 동안 알고지내면서 태국에 오면 제가 사는 집에서 지낼수 있게 해주죠.. 제가 베트남에 가면 자기집에서 먹고자고 놀다갈 수 있어 좋습니다. 남자가 사는 집도 아닌 여자가 사는 집이라 처음에는 쫌 망설이다가 자기도 이런경우는 처음이라며 집에 다 이야기를 해뒀기 때문에 괜찮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걍~~ 모르겠다 시작한게 이렇게 까지 오래 가더라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