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전체 글 1644

나이지리아의 떠다니는 빈민가 마코코 세계에서 가장 큰 물 위의 슬럼 커뮤니티

라고스의 물 위 빈민가 지역인 마코코 플로팅 슬럼(Makoko Floating Slum)의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나이지리아 세계에서 가장 큰 수상 빈민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3월 3일, 신화통신은 라고스의 물 위에 떠 있는 빈민가 또는 빈민가 지역인 마코코(Makoko) 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 나이지리아 대부분의 집은 수면 위에 지어졌으며 베냉, 토고 등 나이지리아로 이주한 서아프리카 이민자들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마코코 지역은 대서양 가장자리에 있는 라고스 석호입니다. 현재 2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함께 살고 있다. 사진 및 정보 신화통신

생크림과 어린 코코넛이 들어간 판단 케이크 오븐 없이 만드는 레시피 기부하고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일케익크 나 디저트 에 대한 아이디어를 중요한 축제에서 나눠주거나 판매하고 싶은 사람 . 크라쿠크닷컴에서는 상큼한 어린 코코넛 크림으로 판단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판팁닷컴 홈페이지 회원인 수지트라씨의 레시피 찐 케이크 레시피 케이크 안에 판단 과즙이 가득 들어있고 향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색깔. 생크림에는 어린 코코넛을 넣어 부드럽고 향긋한 향을 더해보세요. 생크림과 어린 코코넛이 들어간 판단 케이크 오븐도 없고 믹서도 없고 만들기가 매우 쉽습니다 Pantip.com 웹사이트 회원인 Mr. Sujitrar의 작품입니다. 오늘은 오븐이 없는 친구들을 기쁘게 해주세요. 신선한 크림과 어린 코코넛이 들어간 판단 케이크 메뉴가 있습니다. 오븐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터가 필..

단명한' 사람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세 가지 작은 징후, 자신의 '발'에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단명한" 사람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발"의 작은 징후 3가지에 주의하세요. 몸에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한의학에서는 발을 인간의 '제2의 뇌'로 간주하며, 발의 경혈은 신체 내부 장기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이 경혈을 자극하거나 마사지하면 건강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여러 장기에서 질병의 증상을 줄일 수 있는데, 반대로 비정상적인 증상이 나타난다면 한 부분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다. 적시에 따라서 얼굴뿐만 아니라 "발" 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의 수명이 길든 짧든 간에 이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작은 신호를 통해 드러납니다. 부은 발 부은 신체 부위, 특히 발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부은 발은 종종 신장에 문제가 있다는 경고 신호이기 때문입니다. 신장이 체내 수분을 대사하는 기관이라..

행운/운수 11:27:38

전 세계의 물 위 마을을 만나보세요.

전 세계의 물 위 마을을 만나보세요. 그것은 분위기의 아름다움과 마을 사람들의 전통적인 생활 방식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완전히 매혹되게 만들 것입니다. 세계 각지의 물마을의 아름다움을 보기 위해 여행의 분위기를 바꿔보자. 각 장소에는 지역 문화의 매력과 색깔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의 삶의 방식도 다릅니다. 아름다운 자연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준비가 되셨다면 배낭을 메고 여행 준비를 하세요!!! 1. 팡아성 코판이(Koh Panyee). 2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고대 어촌인 코판이(Koh Panyee) 는 코판이 뒤 편평한 지역에 사는 어촌이다. 각 집에는 물 위에 높은 플랫폼이 있습니다. 이곳 마을 사람들은 모두 무슬림이다. 관광객들은 실제 바다 집시의 삶..

주문즉시 만드는 게살볶음밥, 만들기도 간편해요 향긋하고 맛있다.

게살볶음밥...패스트푸드 재료 찐 쌀이 부서졌습니다. 게살/계란 다진 파/다진 마늘 굴소스/간장/설탕 방법 양념장(4번)을 모두 섞어 소스를 준비합니다. 향이 날 때까지 마늘을 볶습니다. 계란을 깨서 깨질 때까지 펼쳐 놓습니다. 밥과 게살을 넣고 준비된 소스로 간을 한 후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다진 파를 뿌리고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불을 끄고 서빙하세요. 생선 소스, 칠리, 오이와 함께.

차청사오 커피숍인 로제타 로스터리: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를 맛보세요.

Rosetta Roastery :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 챔피언 커피숍 매장 전체에 상이 있습니다. Rosetta Roastery: Special Coffee Roaster는 우리가 커피를 정말 좋아하는 또 다른 커피숍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 씨앗이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모든 커피 애호가들이 좋아하는 곳입니다. 이번에 차청사오성에 있는 패트리우(Paet Riw) 지점에 들렀는데, 레귤러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가 모두 있어요. Rosetta Roastery 의 경우 : Paet Riu 지점의 스페셜 커피 로스터입니다. 로프트 스타일로 꾸며진 매장은 블랙톤과 가장 화끈한 오렌지색이 대비되어 색다른 청량함을 선사한다. 매장 안에는 커피 로스팅 머신도 있어서 구경할 수 있어요. 커피를 기다리며 시청을..

찐 신선한 우유 포이 통 케이크 집에서 만드는 레시피로 맛있고 부드러우며 덜 달고 만들기도 쉽습니다.

남은 황금구슬을 없애고 싶은 분들, 인기 케이크 메뉴인 포이통 케이크를 만들어보세요. Kapook.com에서는 쉽게 만들 수 있는 찐 케이크 레시피 인 앤디의 Easy food good health 의 레시피인 신선한 우유 포이 통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매끄럽고 부드러운 질감에 원하는 양과 원하는 금실을 얹어줍니다. 어떻게 프린트해서 넣어도 맛있네요. 집에서 직접 만든 신선한 우유 포이통 케이크 찜 오븐이나 믹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Easy food good health by Andy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선한 우유를 찐 포이 통 케이크를 만들어 드시기 위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거품기만 있으면 할 수 있어요. 원하는대로 설탕을 다시 조정하십시오. 재료와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습..

커스터드 케이크 레시피 작은 오븐으로 쉽게 만들 수 있는 부드러운 케이크입니다.

태국 식 커스터드 케이크 케이크 레시피 작은 오븐으로 쉽게 만들 수 있어요. 판단 커스터드를 곁들인 케이크와 밀크티 커스터드를 곁들인 케이크, 두 가지 맛있는 맛을 제공합니다. 직접 요리할 수 있어서 기뻐요. 아니면 팔아도 좋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태국식 커스터드 케이크는 찾기가 쉽지 않고, 부드러운 초콜렛 케이크만 판매하고 있어요. 단골들이 사러 가기에는 너무 먼 거리에 있었습니다. 나는 내 마음을 먹고 싶다. 집에서 직접 만들고 싶을 때 작은 오븐만 있으면 끝... 먼저 서둘러!!! Jarpuk.com에서는 커스터드 케이크에 대한 2가지 레시피를 제시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태국식 소프트 커스터드 케이크 레시피도 있고, 판단 커스터드 케이크와 태국 차 커스터드 케이크도 있는데, 레시피는 주..

국내에서 가장 보호하기 어려운 곳으로 알려진 칸차나부리 지방의 카오창푸악을 정복해 보세요.

카오창푸악은 태국에서 예약하기가 가장 어렵다고 합니다. 오늘은 올라가는 단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및 비용 카오창푸악(Khao Chang Phueak) 탑승 예약 전화 후 (098-2520359, 034-510979) 약속된 도착일에 도착하세요. 통파품 국립공원 - 통파품 국립공원 위치: https://maps.app.goo.gl/nf2GTMLx8N2k4rSN9?g_st=ic 오전 6시부터 오전 8시까지 등록하세요. 비용이 발생합니다. 공원 입장료 30바트 공원 입장 차량 요금은 40바트입니다. 텐트 이용료 : 30바트 상해보험료 10바트 간병인 비용 265바트 (60명으로 나눔) 그런 다음 반이통 (Ban E Tong) 걷기 시작점으로 이동하세요 . 이때 포터를 고용하면 마을방재센터 유치원 옆. 차량은 ..

슈가버터 토핑을 얹은 커피 쉬폰 케이크 케이크 메뉴는 전과 동일하지만 더 달콤해요.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쉬운 케이크 레시피 슈가버터 토핑을 얹은 커피 쉬폰 케이크를 만들어보세요. 질감은 평소와 같이 부드럽고 푹신합니다. 갈색 버터의 향기로운 향을 더했습니다. 한 장만 있어도 만족하실 거예요. 커피 쉬폰케이크는 맛있어 누구나 좋아하는데 슈가버터를 살짝 뿌려 장식하면 더욱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카푸크닷컴에서는 머라이어 이모님의 주방 레시피인 슈가버터를 활용한 커피 쉬폰 케이크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커피 향이 나는 쉬폰 케이크에 버터와 설탕을 바르면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아니면 누구나 원하는 대로 부드러운 커피 쉬폰으로 변형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는 이모가 당신에게 메뉴를 제공하고 싶어합니다. "슈가버터를 토핑한 커피쉬폰케이크" 부드럽고 향긋하며 맛있는 케이크입니다...

구명조끼를 입고 트레킹을 하며 Lam Khlong Ngu 국립공원의 Swallow Cave를 방문합니다.

구명조끼를 입고 하이킹하기 칸차나부리 주 Lam Khlong Ngu 국립공원의 "제비 동굴" 도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3월부터 4월까지 1년에 2개월 동안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만 여행이 가능합니다. 매년 2월 1일부터 5일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전화: 081-108-9780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Lam Khlong Ngu 국립공원 - Lam Khlong Ngu 국립공원 투어의 도보 거리는 약 3-4km이며 우리는 아침에 세 번째 유형의 투어인 제비 동굴만 선택했습니다. 등록은 07.00-08.00에 시작됩니다. Lam Khlong Ngu 국립공원 보호 유닛에서 (카오 프라 인드라) 위치: https://maps.app.goo.gl/YwgkMimAogqCNGBt5?g..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산을 내려오려면 어떤 기어 위치를 사용해야 합니까?

이번 2023년 설 연휴에는 일년 내내 열심히 일한 뒤 휴식을 위해 지방으로 드라이브를 갈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산 꼭대기에서 추운 날씨까지 운전합니다. 그리고 운전해서 산을 내려가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자동차를 제어할 수 없을 정도로 브레이크가 타는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어떤 기어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까? Sanook Auto가 답을 찾아드리겠습니다. 산이나 산 정상을 운전하는 것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운전자에게 기본적인 운전 기술만 있으면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충분한 출력을 가진 엔진 각 산길을 쉽게 정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걱정스러운 것은 차를 몰고 산을 내려가는 일이다. 혹은 길고 가파른 경사면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브레이크만 사용하..

당신의 성격을 맞춰보세요 숫자 4를 쓰면 우리의 글쓰기 방법은 숨겨진 성격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숨은 정체는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숫자 4를 써서 당신의 성격을 추측해 봅시다. 당신의 성격을 테스트하는 심리학으로부터, 그 내면 깊은 곳에 무엇이 있는지 추측해 봅시다. 그렇다면 당신의 진짜 정체는 무엇인가요? 숫자 4를 써서 당신의 성격을 추측해보세요 당신의 성격을 맞춰보세요 숫자 4를 쓰면 우리의 글쓰기 방법은 숨겨진 성격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숫자 4를 쓰고 손을 들어보세요. 당신은 솔직하고 직설적이며 자신감이 높은 사람입니다. 결단력이 있는 사람 정확성과 공정성을 사랑하는 사람. 이용당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도전을 좋아합니다. 그는 관용과 관용이 높은 사람입니다. 게다가 당신은 솔직하고 솔직한 사람입니다. 감각적으로 명확하다 손을 들지 않고 숫자 4를 쓰세요. 당신은 창의..

나콘빠톰 지방의 왓 클랑 방 프라(Wat Klang Bang Phra)는 루앙 포 솜왕(Luang Pho Somwang)에게 경의를 표하고 행운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나콘빠톰 지방의 왓 클랑 방 프라(Wat Klang Bang Phra)가 루앙 뽀 솜왕(Luang Por Somwang)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갔습니다. 큰 불상 행운, 학업, 일 및 기타 문제를 포함하여 번영을 증가시키는 축복을 구하십시오. 나콘빠톰(Nakhon Pathom)을 언급하면 ​​많은 사람들이 프라빠톰체디(Phra Pathom Chedi)를 떠올릴 것입니다. 지방의 독특한 상징 하지만 오늘 우리는 사람들이 예배를 드리기 위해 여행하기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를 알아보기 위해 친구들을 데리고 갈 것입니다. 솜왕 신부 또는 마을 사람들이 루앙 포 야이(Luang Pho Yai)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것이 성공하고 소원을 성취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즉, 왓 클랑 방 프라 (Wat Klang ..

법원은 왓 파 탐마키리(Wat Pa Thammakhiri)에서 1억 8천만 바트를 횡령한 혐의로 "전 승려 콤(Khom)"에게 징역 468년을 선고했습니다.

부패 및 위법행위에 대한 중앙형사법원은 왓 파 탐마키리(Wat Pa Thammakhiri)의 전 주지스님인 "프라 아찬 콤(Phra Achan Khom)"에게 총 468년의 형을 선고했지만, 왓 파 탐마키리(Wat Pa Thammakhiri)의 횡령의 경우 법에 따른 최대 징역형은 50년으로 감형되었습니다. Pa Thammakhiri 자산의 가치는 1억 8천만 바트 이상입니다 2024년 3월 20일 부패사건 중앙형사재판소 Khom Kongkaew 씨, 전 Phra Khom Apiwaro 씨, 나콘라차시마 주 Wat Pa Thammakhiri의 전 수도원장, 그리고 사원 재산 횡령 범죄를 공모한 혐의로 기소된 9명의 집단에 대한 판결을 읽어보세요. 법원은 총 1억 8천만 바트가 넘는 금액에 대해 확실한 증..

태국 경찰, 불법 이민 작전 저지, 66명 검거

사진 제공: 파타야 뉴스 Kanchanaburi 의 Thong Pha Phum 경찰은 이민국 직원 및 관련 기관과 함께 태국에서 불법 이민 밀수 활동을 성공적으로 저지했습니다. 3월 20일 어제 진행된 이번 작전으로 66명이 체포되고 차량 4대가 압수되었으며, 이는 태국의 불법 이민 근절에 획기적인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순찰 임무를 맡은 경찰관은 일상적인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픽업트럭 4대가 의심스러운 행동을 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차량 운전자들은 과속으로 경찰의 검문을 회피하려 했다. 이에 굴하지 않고 경찰관들은 그들을 통파품(Thong Pha Phum)에 있는 고무 농장으로 쫓아갔고 그곳에서 트럭들이 주차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추가 조사 결과 4대의 차량 안에 숨어 있..

조식 뷔페는 여행자가 피해야 할 8가지를 알려줍니다. 예상치 못한 건강 위험 요소를 지적합니다.

호텔 조식 뷔페에서 피해야 할 8가지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전문가들 의외의 점 경고 오염 위험 건강을 위해 피해야 할 메뉴를 짚어볼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림은 데이터와 관련이 없습니다. 호텔에 숙박할 기회가 있는 여행자에게 조식 뷔페는 호텔의 가장 매력적인 편의 시설 중 하나입니다. 특히 풀코스 아침 식사 옵션을 제공하는 좋은 호텔을 찾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먹고 싶은 대로 먹도록 합시다.그러나 가능하면 피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그 중 많은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2024년 3월 18일, indy100 웹사이트에는 Mashed 의 정보를 바탕으로 아침 뷔페를 먹을 때 피해야 할 8가지 음식을 요약한 보고서가 있었습니다 . 오염의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혹은 장기간 가열하여 보관하면 맛이 ..

관광명소가 가득한 짠타부리 2024 가볼만한 곳. 거침없이 즐겁게

Chanthaburi 2024의 관광 명소. Chanthaburi의 다양한 관광 명소.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완벽하게 갖춘 긴장을 풀고 쉬고 싶은 날에 체크인 목록으로 보관하세요. 찬타부리는 방콕 근처의 또 다른 관광 명소 입니다 . 체크인하는 관광객들에게 항상 인기가 많습니다. 가볼 곳이 많은 지방이기 때문이죠. 어떤 스타일이던 상관없이 지루함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우리는 2024년 찬타부리 가볼만한 곳, 옆에 있는 사람들을 여행으로 초대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으면 공유해 주세요. 여행 내내 행복할 거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찬타부리 2024 방문 장소 1. 콤방 시장 시장 방문 장소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작은 찬타부리 공동체인 이 시장의 매력은 길 양쪽에 여전..

카테고리 없음 2024.04.10

바람난 남편 찌르려고 대만에서 태국으로 날아온 태국 여성

Facebook/MGR Online을 통한 사진 한 태국 여성이 바람 피우는 남편 과 그의 애인 에 대한 복수를 위해 대만 에서 태국 으로 날아 와 로이엣(Roi Et) 이산(Isaan) 지방의 한 호텔에서 스탠리 칼날 같은 칼날 로 두 사람을 모두 베었습니다 . 므앙 로이엣(Mueang Roi Et) 경찰서 경찰과 구조팀은 흉기에 찔린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3월 21일 오전 3시쯤 호텔로 급히 달려갔다. 경찰은 도착하자마자 25~30세 태국 남성과 여성 등 부상자 2명을 발견했는데, 공포영화의 피목욕을 연상케 하는 장면이었다. 여성은 허리에 상처를 입었고, 문란한 남편으로 추정되는 남편은 왼쪽 어깨와 허리에 여러 군데 상처를 입었습니다. 여자의 상처보다 남자의 상처가 더 심각했다. 구조대원들은..

서평: 한국시리즈 느낌의 현대 로맨틱 드라마 소설 <락>.

#락 #기도의밤 #소설읽기기록 #한국시리즈의 풍미를 더해주는 현대소설. 오늘의 독서기록은 또 하나의 아주 두꺼운 소설, 약 600페이지 분량입니다. 저자는 신세대 작가, 필명 "라트리 폰판"입니다. 소설명은 "라크"로 줄여서 씁니다. 2018. 2015년 3월 아룬출판사 거의 10년이 지났습니다. 이 책은 여러 번 인쇄되었습니다. 제가 읽은 책은 2018년 3판입니다. 몇 달째 읽고 있어요. 방금 녹음할 기회가 있었어요. 소설 속 주인공은 작가가 매우 슬픈 삶을 살도록 디자인한 여주인공 다란이다. 아름다운 젊은 여성으로 태어났지만 그는 고등학교 시절 학교의 스타로 여겨졌다. 그는 청소년 태권도 선수이다. 대학 수준에서 국가대표팀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학교에 있는 동안 그는 몇 년 연속 ..

방콕에서 멀지 않은 재미 가득한 나콘빠톰 관광명소 30선

나콘빠톰 주 도시의 관광객들이 주목해야 할 새로운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관광 명소를 선택해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직 방콕에서 멀지 않은 곳 아침에 가볍게 갔다가 저녁에 돌아올 수 있어 여러 번 가도 지루하지 않습니다. 나콘빠톰에 놓쳐서는 안 될 관광명소가 있나요? 함께 보러 가볼까요? 1. 왓 프라 빠톰 체디 랏차오라 마하위한 왓 프라 빠톰 체디 랏차오라 마하위한 Phra Pathom Chedi Subdistric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앙나콘빠톰 지구 약 120m 높이의 크고 둥근 랑카형 체디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4방향에 사원이 있고 2층짜리 유리벽이 있는데 몽쿳왕이 복원한 것입니다. 현재는 일류 왕실 수도원이다. 랏차워라마하위한 유형 고따마 부처님의 사리를 모셔놓은 곳입니..

태국, 화전지역 옥수수 수입 금지

방콕포스트가 제공한 짙은 스모그로 뒤덮인 치앙마이 사진 태국 정부 는 연간 스모그 위기를 초래하는 관행인 들판 연소 로 악명 높은 지역으로부터의 옥수수 수입 금지를 승인했습니다 . 이 법안은 연내 시행될 예정이다. 이 조치는 정부가 주로 주변 국가의 탓으로 돌리는 반복되는 스모그 문제를 완화하기 위한 광범위한 전략의 일부입니다. 차이 와차론케(Chai Wacharonke) 정부 대변인은 내각이 상무부에 밭 소각이 만연한 지역으로부터의 옥수수 수입을 금지하는 명령 초안을 작성하도록 지시했다고 밝혔다. 이 단계는 매년 건강을 위협하는 스모그를 퇴치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로 간주됩니다. 그는 또한 인접 국가의 산불로 인한 대기 오염에 대한 정부의 우려로 인해 이러한 결정이 내려졌다고 설명했습니다. 들판 연소와 ..

"흰색" 차선과 "노란색" 차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흰색" 차선과 "노란색" 차선의 차이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이런 교통선이 보이면, 이를 올바르게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Sanook Auto가 여러분에게 답을 드립니다. "흰색" 차선 분리기의 경우, 같은 방향으로 통행하는 도로에 사용됩니다. 한편, 반대 방향의 차량이 있는 도로에는 "노란색" 차선 표시가 사용됩니다.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운전자는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흰색 점선 - 일반 차선 구분선. 두 차선은 모두 같은 방향으로 주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운전자는 차선 내에서만 운전해야 합니다. 절대 선을 넘어 운전하지 마세요. 차선변경의 경우를 제외하고 노란색 점선 - 일반 차선 구분선. 두 차선은 서로 반대 방향으로 운행됩니다. 운전자는 전..

운전자가 알아야 할 트럭의 경고등 5가지

트럭의 5가지 경고등 도입 이전에는 그 의미를 몰랐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고 신호를 이해한다면 더욱 안전한 운전을 도와드립니다. 무엇이 있는지 보러 갑시다. 당신이 알아야 할 트럭의 경고등 5가지 좌우 방향 지시등을 교대로 켜십시오. 앞으로 사고가 날 수도 있다는 뜻이다. 갑자기 속도를 줄여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추월하지 않는 것입니다. (2차선 도로에서) 좌회전 신호를 켜면 신호를 보내는 트럭을 추월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가오는 차와의 거리가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추월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우회전 신호 (2차선 도로) 를 켜면 추월이 금지됩니다. 가까이서 운전하는 차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아니면 앞에 위험한 곡선이 있습니다. 추월하기에 적합하지 않음 반대 방향으로 주행하는..

고속도로 경찰이 제공하는 숙소는 무료로 제공되며, 태국 전역에 200개 이상의 경찰서가 있습니다.

태국 전역의 200개 이상의 장소에서 제공되는 고속도로 경찰의 무료 숙박에 대한 좋은 정보를 널리 알리세요 . 온라인으로 객실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많은 여행자에게 숙박은 각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소인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이곳은 우리가 쉴 수 있는 곳이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하루 종일 여행을 마치고 잠에 들었습니다. 아니면 때로는 북쪽과 남쪽의 먼 지방으로 운전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잠을 잘 수 있는 곳 과 쉴 수 있는 곳이다. 아침에 일어나 여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오늘 우리는 모두를 알아가도록 할 것입니다 고속도로 경찰의 숙박 시설 태국 전역 200개 이상의 위치에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으로 약속을 확인하고 예약하는 방법..

신나는! 라오스 쪽에서는 치앙센(Chiang Saen) 맞은편 메콩강 아래에서 4개의 "불상"이 발견되었습니다. 스님들과 스님들이 모여 조의를 표했습니다.

라오스 측은 신난다! 치앙센 맞은편 메콩강 아래에서 4개의 불상을 발견했습니다. 스님들과 스님들이 모여 조의를 표했습니다. 그것은 수천년 전의 고대로부터 온 것으로 예상됩니다. 3월 17일, 뉴스 기자 들은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등 라오스의 많은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ລາວພັດທະນາ Laophattana News 등이 스님의 정보와 사진을 보도했습니다. 이야기가 쓰여졌습니다. 많은 불상과 고대 유물이 발견됐다고 합니다. 치앙라이 주 치앙센군 맞은..

여름에 흔히 걸리는 질병 11가지, 알고 아프기 전에 예방하세요!

태국인들이 주의해야 할 여름철 질병 이러한 신체적 불편함과 질병으로 인해 더위와 함께 오네요 우리와 같은 열대도시 주민들은 날이 갈수록 심해질 수밖에 없는 무더위를 견뎌야 하는 것은 물론, 이처럼 답답한 날씨 때문에 여름 질병 도 조심해야 한다.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됩니다. 더위에 직접적으로 오는 질병인지 또는 세균에 오염된 음식을 섭취하여 발생하는 질병이지만, 여름과 함께 찾아오는 질병도 있습니다. 우리가 조심해야 할 일반적인 사항은 무엇입니까? 여름 내내 질병으로부터 안전할 것입니다. Kapook.com은 여기에 경고를 표시했습니다. 여름병, 여름과 함께 찾아오는 질병은 무엇일까요? 1. 햇볕에 그을린 피부 날씨가 너무 더워서 누가 출근해야 할까요? 햇빛에 의한 피부화상은 각별히 주의해야 할 것 같..

카테고리 없음 2024.04.07

여자들이 꼭 알아야 할 숨은 명소와 (아님)비밀의 것들

스토리가 숨은 포인트 여성의 건강 여러분이 모르거나 이전에 알지 못했던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Kapuk.com은 여러분 을 위해 Lisa Magazine 의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우리 여성의 은밀하고 은밀한 부위를 포함하여 신체의 모든 부위에 질병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 언니"의 증상 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 습기...비정상 질 분비물의 원인. 이처럼 장마철에는 질 부위의 습기가 큰 문제이자 주의가 필요한 중요한 문제로, 많은 젊은 여성들이 질 부위에 가려움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니면 여동생에게서 냄새가 나는 것을 알아차릴 수도 있습니다. 이는 습기로 인해 비정상적인 질 분비물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여성은 생리 전에 흰색 질 분비물이 나..

숨겨진 부분을 닦아주는 물티슈 어떤 브랜드가 좋은가요? 깨끗하게 닦아주고 민감한 피부에도 순해요.

숨겨진 부분을 닦아주는 물티슈 어떤 브랜드가 좋을까 여자분들은 일반 물티슈로 숨겨진 부분을 닦아도 되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알고 싶다면 답을 찾아보자. 여행을 많이 다니거나 정기적으로 외출을 해야 하는 소녀들. 화장실에 갈 때를 대비해 숨겨진 부분을 닦아주는 물티슈는 필수다. 공중 화장실 호스 사용을 피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세균이 있을지는 불확실합니다. 그러나 시중에는 많은 브랜드의 물티슈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성 의 숨겨진 부위를 청소하는 데 적합한 유형은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살펴 보겠습니다. 물티슈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신체, 얼굴, 숨겨진 부위를 청소하는 데 사용합니다. 월경 중 숨겨진 부위를 닦아내고 청소하는 데 사용합니다. 시원한 천 대신 사용하여 몸을 닦아내면 더위를 식히고 탈취할 ..

푸켓 지방 참차 시장의 신선한 춘권은 독창적인 조리법으로 맛있습니다.

참차푸켓마켓을 이야기한다면 어쨌든 이 가게의 이름은 푸켓의 Lor Rong Fresh Spring Roll Shop (Ton Cham Cha) 목록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푸켓의 전설적인 가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태어났을 때 이 가게는 이미 존재했거든요. 하하.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이 가게에서는 신선한 호키엔 춘권을 판매합니다. 가게 앞에서 하나하나 직접 만드는 갓 만든 제품으로 2가지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운 유형 스위트 버전의 경우 제공되는 그레이비는 걸쭉하고 붉은색을 띠며 약간의 매콤함과 함께 달콤한 맛이 납니다. 매운 음식을 드시는 분들을 위해 고추를 추가로 추가해 드려요~ 아주 맛있습니다. 푸켓 사람들은 오후 간식으로 자주 먹는데 가격은 개당 15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