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생활습관들

의사들은 먹으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돼지의 "가장 더러운 부분"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PAPAM 2024. 3. 19. 11:16
반응형

의사가 경고했어요. 돼지의 이 부분은 절대로 먹으면 안됩니다. 가장 더러운 곳이니까!!!


"돼지폐"는 많은 분들이 즐겨찾는 메뉴입니다. 하지만 맛있고 저렴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추천합니다. “돼지 폐는 절대 먹으면 안 된다” 그렇다면 그 원인은 무엇일까?

  • 왜 돼지 폐를 먹으면 안되나요?

VietNamNet 신문에 따르면 전 식품기술연구소 강사였던 Nguyễn Duy Thịnh 부교수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하노이 과학기술대학교(하노이)에서는 '폐'가 돼지의 호흡기관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다른 동물들 내부 장기로 간주됩니다. "가장 더러운 것"

 

폐에는 매일 기도를 통해 흡입되는 박테리아와 먼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항상 코가 땅에 붙어 있는 돼지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분명히 그는 많은 먼지와 오물을 흡입했을 것입니다. 또한 감염 위험이 가장 높은 기관이기도 합니다. 테스트 결과, 동물사료 및 각종 물질에서 독성성분이 60% 이상 검출되었습니다.

 

돼지의 폐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또한, 폐는 공기 교환을 위한 장소입니다. 그러므로 청소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닭, 돼지, 소, 염소 등의 동물을 가공할 때 이 부분을 폐기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Nguyễn Duy Thịnh 부교수도 다음과 같은 생각을 강조했습니다. "돼지 폐를 먹으면 영양가가 높다" 는 말은 사실이 아닙니다. 결핵이나 폐렴 환자가 발생한 사례가 있기 때문에 돼지 폐를 사서 음식으로 먹는 사람 그것은 매우 잘못된 행동입니다. 면역력이 그다지 높지 않은 어린이와 노인도 포함됩니다. 특히 이런 사람들은 돼지 폐나 기타 내장을 깨끗이 가공한 것이라도 먹지 말아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