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생활습관들

오늘 아침의 방법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몸에서 지방을 씻어냈습니다

PAPAM 2024. 3. 30. 22:54
반응형

나는 그것에 질렸다! 

과체중과 뱃살이 내 건강과 기분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 느린 신진 대사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는 항상 피곤했고 매주 살이 찌고 있었지만 아무것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우리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야 할 때였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다이어트와 운동프로그램을 시도해봤지만.. 

나는 여러 개의 "지방 버너"와 허브 차를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체중계의 숫자는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30파운드를 감량한 내 친구 Sarah가 나에게 성공 비결을 말해주었습니다 .

 가장 중요한 지방 연소 기관인 간에 집중하세요. 

그녀는 미국의 유명한 의사로부터 신진 대사 속도를 450%까지 높이는 30초 아침 루틴에 대한 비디오를 나에게 보냈습니다! 

처음에는 회의적이었지만, 하루 종일 기름진 음식만 먹고 고칼로리 청량음료를 마시는 미국인들에게 효과가 있었다면 나에게도 효과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정말 효과가 있었어요!

이제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갖게 되었고 체중도 자연스럽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매일 더 많은 효과를 발휘하는 간단한 간 정화 덕분입니다. 

따라서 당신도 체중 증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것이 인생을 바꾸는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신진대사 속도를 높이고 과도한 지방을 녹이려면 하루 에 30초만 투자하면 됩니다.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이 영상을 좀 더 빨리 발견했으면 좋았을 텐데요. 

이 영상은 이 방법이 무엇인지, 왜 그렇게 효과적인지 보여줍니다. 

눈에 띄는 변화를 정말로 보고 싶다면 다음 페이지에 있는 이 짧은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디오: 임상적으로 입증된 방법을 발견하고 기아나 값비싼 개입 없이 다시 날씬한 몸매를 즐겨보세요.

 

박사. 토미슬라프 마지치

박사. Tomislav Majić는 심장 전문의이자 심장 재활 센터의 창립자입니다.

의료 위원회는 그에게 내과, 심장학, 심장 재활뿐 아니라 뇌혈관, 말초 동맥 및 정맥 도플러 초음파 분야의 자격증을 수여했습니다.

길고 풍부한 의료 경력을 통해 그는 Primarius(주임 의사)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공동 저자로서 "심장 환자의 재활"이라는 책도 썼습니다.

의학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인 그는 TV 쇼와 기타 대중 매체에 여러 차례 출연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