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세상에나

아내가 3일 연속 꿈속에서 도움을 청하러 와서 용기를 내어 구덩이를 파고 관을 여는 꿈을 꾸었습니다. 진짜 충격적인 사람을 만났습니다

PAPAM 2024. 4. 25. 14:30
반응형

  남편이 죽은 아내를 꿈꾸는 꿈 3일 연속 도움을 요청하러 와서 용감하게 구멍을 파고 관을 열어 시신을 확인했습니다. 정말 충격을 받았습니다.


웨이보의 사진


          꿈은 우리가 자는 동안 뇌의 활동에 의해 발생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과학으로 증명할 수 없고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는 이상한 사건으로 이어지는 '예감' 일 수도 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           그리고  이야기도 다르지 않다 . 처음에는 내가 너무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3일 연속 같은 꿈을 꾸었고, 그래서 그는 그녀의 무덤으로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시체를 보기 위해 땅을 파헤쳤어요 예상치 못한 충격을 받기 전에

          첸은 작은 산간 마을에서 태어났고 그의 가족은 가난했습니다. 우리 조상 대대로 농업에 종사해 왔습니다. 중학교 졸업 후 그래서 그도 부모님처럼 농사를 지으러 나왔어요. 그는 인생을 바꾸고 싶을 정도로. 그래서 나는 부모님에게 다른 도시로 일하러 가라고 부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험과 지인이 생기기 전까지 약간의 사업을 할 수 있게 되자 그의 지위는 향상되기 시작했다.   

          나중에 그는 한 여자를 소개받았습니다. 그는 그녀와 사랑에 빠졌고 두 사람은 결혼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러다가 그의 아내가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그의 인생에서 좋은 시절은 짧았습니다. 아내가 아팠을 때 암에 걸렸다는 나쁜 소식을 듣기 전에 마지막 숨까지 싸운 끝에 결국 첸의 아내는 세상을 떠났다.


          첸은 정말 미안했다. 비록 그녀는 자신이 이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아직 받아들일 수 없지만. 하지만 그는 아내가 편히 쉬길 바랐습니다. 그래서 그는 가장 좋은 지역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가 아름다운 산 공동묘지를 발견할 때까지. 그 사이로 흐르는 시냇물이 있습니다. 그는 아내의 무덤을 그곳에 묻기로 동의했습니다

 

   2019년 구정까지 첸은 아내가 도움을 청하러 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처음에 그는 자신이 생각을 너무 많이 하기 때문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리고 정신적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요. 그런데 그 다음날 밤에도 같은 꿈을 꾼 것 같았습니다. 다음날 밤까지 같은 꿈을 꾼 그는 3일 연속으로  불안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아내가 묻힌 묘지로 향했다. 하지만 걱정할 것이 더 있습니다. 그는 관 속에 잠들어 있는 아내를 위해 착용했던 팔찌를 발견했습니다. 거기에 시신을 묻기 전에 그는 매우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무덤을 파서 조사해 보고자 했으나 처가의 가족들은 무덤 파는 것을 강하게 반대했다.

 

죽은 사람의 관을 열면 불운이 찾아오고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어집니다. 모두가 두려워해요 하지만 첸은 개의치 않았다. 그는 아내의 관을 열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는 무덤에서 아내의 관을 파낼 사람을 고용했습니다.


웨이보의 사진


          첸은 짜증이 나서 서둘러 관을 열었다. 그러나 그가 발견한 내용은 그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그 안은 공허함뿐이었다. 그의 아내의 시체는 거기에 없었습니다. 천 씨는 즉시 경찰에 이 문제를 조사하라고 통보했습니다. 관계자들의 조사 결과, 밝혀진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의 아내는 스스로 구멍에서 나올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체도둑의 소행이었다.

          며칠 동안 따라한 끝에 결국 경찰은 시체도둑을 잡을 수 있었다. 그는 유령 신부로 여자의 시신을 가져가려는 가족에게 시신을 팔았다고 고백했다. 고대 신앙에 따른 의식에서 그날 이후 첸은 다시는 아내에 대한 악몽을 꾸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이상한 사건의 이야기는 끝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