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여행지/라오스 ลาว

신나는! 라오스 쪽에서는 치앙센(Chiang Saen) 맞은편 메콩강 아래에서 4개의 "불상"이 발견되었습니다. 스님들과 스님들이 모여 조의를 표했습니다.

PAPAM 2024. 4. 8. 11:36
반응형

라오스 측은 신난다! 치앙센 맞은편 메콩강 아래에서 4개의 불상을 발견했습니다. 스님들과 스님들이 모여 조의를 표했습니다. 그것은 수천년 전의 고대로부터 온 것으로 예상됩니다.

 

3월 17일, 뉴스 기자 들은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등 라오스의 많은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라오스 뉴스 업데이트 ລາວພັດທະນາ Laophattana News 등이 스님의 정보와 사진을 보도했습니다.

 

이야기가 쓰여졌습니다. 많은 불상과 고대 유물이 발견됐다고 합니다. 치앙라이 주 치앙센군 맞은편, 보캐오 지역 무앙톤풍 쪽에 있는 메콩강 중앙의 모래사장 안에 있으며, 치앙라이 지방의 옛 사원과 옛 도시 지역으로 추정된다. 수천년 전 수완 콤캄(Suwan Khom Kham) 왕국. 이번 발견은 지난 3월 16일 메콩강 수위가 넓은 모래사장으로 떨어진 뒤 이뤄졌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은 불상의 윗부분이 드러난 것을 보고 더 찾아보러 나갔습니다.

 

알고보니 두 개의 커다란 낡은 불상으로 무릎 폭이 29인치 이상으로 추정되는데, 첫 번째 것은 손상이 거의 없을 정도로 온전한 상태였으나, 두 번째 것은 머리가 부러져 있었으나 여전히 내부에서 발견됐다. 또한, 나머지 두 개의 작은 불상은 무릎 폭이 약 9인치로 추정되며, 하나는 완전하고 하나는 머리가 부러진 상태로 큰 것과 동일한 상태입니다. 누락된 부분이 발견되었습니다. 모두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청동 또한 시멘트로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되는 크고 작은 벽돌을 닮은 긴 직사각형 물체가 최소 10~15개 발견되었습니다.

 

발견 이후 라오스의 마을, 도시, 구 차원의 관리들은 발견된 지역에 저장 시설을 설치하고 24시간 유지 관리를 하고 있으며, 동시에 승려와 사미승을 포함한 라오스 시민들이 모여들어 부처님을 숭배하고 존경하고 있습니다. 고대 유물. 지속적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