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공지사항

사기및 여행중 바가지 피해신고(필독)

PAPAM 2015. 10. 19.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papam.net   운영자 입니다.

 

설래는 마음으로 여행 중에 평생 기억에 떠올릴 사기 피해가 늘고 있습니다. 특히 동남아 저가 여행을 선호하는 한국인들 피해 사례가 급증하고 있어, 피해 사례를 널리 알려 더이상 피해를 줄이고자 하는 마음에서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 이에 피해를 입으셨다면 이곳 파팜 운영자에게 메일을 주시면 됩니다. 다음 사항을 지켜주십시요. ! (필독)

 

1. 반드시 실명 * (피해자 실명)

2. 이메일 (스팸성 메일주소는 즉시 삭제되며, 스팸처리됨)

3. 한국에서 사용중인 전화번호(핸드폰) * -확인차 제가 전화를 걸수도 있음

4. 동남아 여행중 현지인에게 당한 사기피해들 / 한국인 교묘한 언변으로 돈을 요구한 피해사례(가장 피해가 큼) / 강도.금품갈취 사례 (한국인포함)

5. 얼굴 사진 및 피해지역 사진파일 메일로 전송

 

본 블러그에 사기 피해가 공개 포스팅 되면 맨 하단에 피해자 본명(실명)만 공개됩니다..( 전화번호 및 메일 주소는 절대 공개하지 않음)

 

- 이런 피해 사례는 메일 보내지 마십시요 !

 

1. 인간관계 악 감정 포스팅 하지 않습니다.

2. 정확치 않은 본문 내용 포스팅 하지 않습니다.

3. 거짖 정보 음해/ 포스팅 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는 사이버경찰을 통해 신고를 할 것이며, 법적인 절차에 따를 수있습니다.)

4. 본인 실수로 생긴 피해사례는 포스팅 하지 않습니다.

5. 종교적 이해가 부족한 여행으로 생긴일 (불교국가 사원 출입시 주의사항으로 생긴 피해) 포스팅 하지 않음

 

- 포스팅 후 삭제되는 경우

 

1. 금품 피해사례의 경우 

  1-1 그 피해의 금액이 현저히 적은 경우 피의자가 삭제를 요청한 경우 (금액을 해결한 경우)

 

2. 이미 해결된 경우 

  2-1 급한 결정으로 본의 아니게 사기로 몰아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반드시 알려주셔야 포스팅 삭제를 할수 있습니다.

 

위 전체 사항을 제대로 숙지히시고,  jeepsin@gmail.com  로 메일 보내주십시요. 

제목란에 " 피해신고" 표기해주십시요.

 

사실과 다른 포스팅인 경우

- 먼저 피해자의 글 내용이 포스팅 이후 사실과 다른 내용임을 알려주시면, ( jeepsin@gmail.com) 

- 먼저 해당 포스팅 내용을 브라인드 처리해 드립니다.

- 피해자측에 메일 및 유선통화를 시도후 관련내용을 확인한 후 

- 포스팅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는 판단이 내려진 경우 

 

포스팅 (수정 업데이트) 제목과 함께 포스팅 발행일을 수정일로 다시 제 전송후 사실과 다름을 알리겠습니다. (정정전송)

 

다시 말씀드리지만,

- 사실 내용과 다른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경우는 거의 드믄 일입니다. 사실과 다를 수 있는 경우는 포스팅 내용이 사실과 부풀려진 부분이 있을 수 있겠죠.

 

한국 태국인 불법체류자

- 가끔 태국인 여성이 한국인 남성을 상대로 금전적 사기를 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쁘장한 미모를 이용해 금전을 요구하고 사라지는 수법이죠.

- 이경우도 메일 주십시요. (사진과 태국인 성명)  jeepsin@gmai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