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한국 이야기/건강한 코리아

서평: 한국시리즈 느낌의 현대 로맨틱 드라마 소설 <락>.

PAPAM 2024. 4. 9. 22:11
반응형
 #락 #기도의밤 #소설읽기기록 #한국시리즈의 풍미를 더해주는 현대소설.
          오늘의 독서기록은 또 하나의 아주 두꺼운 소설, 약 600페이지 분량입니다. 저자는 신세대 작가, 필명 "라트리 폰판"입니다. 소설명은 "라크"로 줄여서 씁니다. 2018. 2015년 3월 아룬출판사 거의 10년이 지났습니다. 이 책은 여러 번 인쇄되었습니다. 제가 읽은 책은 2018년 3판입니다. 몇 달째 읽고 있어요. 방금 녹음할 기회가 있었어요.
          소설 속 주인공은 작가가 매우 슬픈 삶을 살도록 디자인한 여주인공 다란이다. 아름다운 젊은 여성으로 태어났지만 그는 고등학교 시절 학교의 스타로 여겨졌다. 그는 청소년 태권도 선수이다. 대학 수준에서 국가대표팀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학교에 있는 동안 그는 몇 년 연속 운동회 회장을 맡았습니다. 아버지는 태권도 코치이십니다. 두유를 파는 어머니가 계십니다.
          하지만 학교 선배인 랑시만이나 '빅 브라더'와의 학교 사랑 때문이다. 억만장자 텔레비전 방송국 사장의 아들이자 학교 남자 스타. 그들의 친밀함과 민감함은 상황을 극도로 악화시켰기 때문에 Daran은 고등학교가 끝날 무렵에 임신하게 되었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 준비 랑시만은 미국 대학에 합격했습니다. 가족은 이미 그들이 졸업하고 돌아와 사업을 돌볼 수 있도록 인생을 계획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인생의 동반자는 이미 동급생으로 정해져 있어요 나타샤라는 거대 출판 사업 가문의 딸인 그는 이미 사업 확장을 위해 짝을 이룬 리치와 리치라고 불린다.
          이야기는 주인공의 어머니가 좋은 여주인공을 불러내면서 더욱 드라마틱해진다. 그리고 새로 등록한 남편의 앞날을 배려해 달라고 설득했습니다. 태어나지 않은 아이를 키우지 말라고 그녀를 설득하십시오. 그리고 그녀의 연인 빅 브라더는 학업을 중단하기로 결정하고 그녀와 함께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해 그녀의 미래를 포기했습니다. 여주인공의 성격은 남을 먼저 생각하는 성격이 강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행복을 생각해 보세요. 나는 더 이상 랑시만 형님을 사랑하지 않는 척해야 했습니다. 이혼 결정으로
          랑시만과 같은 영웅은 기꺼이 호화로운 삶을 포기하고 사랑을 숭배합니다. 그는 집을 떠나 그녀와 혼인신고를 했다. 그녀와 함께 있다는 고난을 받아들이던 중, 그토록 사랑했던 사람과 헤어지자 자신만 남겨두고, 유산했다는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상황을 만들어냈다. 부부는 이혼하고 헤어진 뒤 쓰라림과 원망 속에 헤어졌다. 그런 다음 Rangsiman은 공부하러갔습니다. 16년 차이
          소설에서는 주인공이 33세, 주인공이 36세, 주인공이 대학에 다니지 못하는 날에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는 고등학교 졸업장을 이용해 미니마트나 커피숍에서 일했고, 어느 날 태어난 남동생과 딸의 생계를 위해 여러 가지 일을 했다. 그런 다음 아이에게 당신이 아이의 언니라고 말해주세요.
          첫 번째 장면은 주인공의 절친한 친구인 유명 젊은 배우가 한밤중에 미니마트에서 물건을 사러 오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그러다가 다음날 뉴스가 나왔습니다. 젊은 배우가 주인공을 괴롭히러 온다. 그리고 나는 비밀리에 관심이 있습니다. 결국 나중에 많은 스캔들로 인해 주인공이 일하는 미니마트는 문을 닫았습니다. 주인공은 새로운 직업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히어로컴퍼니의 경비원 자리에 지원할까 생각하게 됐어요. 젊은 배우가 추천하는 영웅이 승인할 수 있는 라인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주인공은 취업 지원자의 프로필을 전혀 보지 않고 친구들을 탐닉합니다. 이미 그렇습니다. 회사의 사장은 경비원의 이력을 어디에서 읽을 것인가?
          그러던 어느 날 밤, 하늘에 별이 빛나는 현상이 나타났는데, 주인공은 기관실인 49층의 경비원으로 옥상은 있지만 사무실은 없다. 주인공이 50층 사무실에서 49층 별을 보러 내려오다가 첫사랑을 만나던 중 우연히 전 애인, 전 남편, 아이의 아버지를 만나게 된다. 16년 동안 헤어진 하나의 사랑
          이 소설을 읽으면서 마치 한국시리즈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서로를 너무나 사랑하는 젊은 남녀의 분위기와 관계. 하지만 신분과 계층의 차이로 인해 함께 할 수는 없다. 그러나 결국 소설은 만족스러운 결말로 쓰여질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끝날 때까지 당신은 일하고, 땀 흘리며, 가족을 돌보아야 하는 주인공의 비참한 삶을 이겨내야 합니다. 그러면 영웅은 자신의 아이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됩니다. 그것은 다름 아닌 그녀의 여동생이었습니다.
          최근에는 신세대 작가들의 글을 읽으면서 더 많은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수십 년 동안 평생 동안 읽어온 대작가들의 소설만을 읽은 후. 이 이야기는 상당히 재미있고 좋은 것으로 평가됩니다. 현대 로맨스 소설에는 많은 줄거리와 장면이 등장하지만 우리는 종종 이야기나 장면에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한국 시리즈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나 자신도 초창기부터, 10여년 전, 한국 시리즈가 태국에 상륙한 첫 시대부터 한국 시리즈 페이지의 관리자가 되기까지 오랫동안 한국 시리즈의 팬이었습니다. 7~8년 동안. 읽으면서 나도 모르게 그런 감정이 들었습니다.
          나는 한 달 전에 이 이야기를 다 읽었다. 나는 단지 일기를 쓰고 그것을 읽을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창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사랑의 삶을 개척하는 드라마틱한 사랑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처음부터 끝까지 남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주인공의 강력한 메인 테마가 있다. 찾아서 읽어보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