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행운/운수

단명한' 사람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세 가지 작은 징후, 자신의 '발'에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PAPAM 2024. 4. 16. 11:27
반응형

"단명한" 사람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발"의 작은 징후 3가지에 주의하세요. 몸에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한의학에서는 발을 인간의 '제2의 뇌'로 간주하며, 발의 경혈은 신체 내부 장기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이 경혈을 자극하거나 마사지하면 건강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여러 장기에서 질병의 증상을 줄일 수 있는데, 반대로 비정상적인 증상이 나타난다면 한 부분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다. 적시에 따라서 얼굴뿐만 아니라 "발" 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의 수명이 길든 짧든 간에 이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작은 신호를 통해 드러납니다.

 

부은 발

부은 신체 부위, 특히 발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부은 발은 종종 신장에 문제가 있다는 경고 신호이기 때문입니다. 신장이 체내 수분을 대사하는 기관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기 때문에 신장이 약해지면 체내에 수분이 축적되어 제거되지 않습니다. 이 양의 물은 몸 전체를 이동합니다. 우리가 서거나 걸을 때 중력의 영향을 받아 이렇게 되면 발에 물이 고여 발이 부어오르게 됩니다.

 

손톱 색깔이 매우 창백합니다.

창백한 발톱은 신체에 충분한 혈액이 공급되지 않는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특히 암환자의 경우 빈혈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암세포가 혈액 손실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순환 중인 건강한 적혈구 수가 감소합니다. 이런 문제를 겪으신 분들을 위해 자신의 식단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영양 결핍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전반적인 건강검진도 필요합니다. 장수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을 발견하고 예방합니다.

게다가 발이 찬 분들도 또한 비정상적인 신장 기능을 나타냅니다. 발로 흐르는 혈액이 영향을 받아 발이 차가워지기 때문입니다.

 

발 상처

갑자기 다리가 아프다면 다리 아래쪽 동맥이 굳어지는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이는 혈전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다리에 혈액이 충분히 흐르지 않게 됩니다. 마비, 통증, 불편함을 유발합니다. 적시에 점검하고 치료하지 않으면 환자는 혈관 막힘으로 인해 다리 절단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더욱 위험한 것은 심근경색 등 합병증으로 사망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 또는 뇌졸중이므로 걷거나 조깅할 때마다 다리나 종아리에 통증이 느껴진다면 질병의 징후일 수 있다는 점을 빠르게 생각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