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세상에나

불쌍한 아이야! 4개월 된 아기에게 가려운 발진이 생겼다. 가족들은 '약초'를 발라 아기를 울게 만들고 얼굴에 주름이 생긴다.

PAPAM 2024. 3. 27. 15:37
반응형

자신을 이렇게 대하지 마세요! 한 가족이 친구의 추천에 따라 4개월 된 아기의 피부병을 치료하기 위해 '약초'를 사용합니다. 결국 뺨에 심한 상처가 생겼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4개월 된 남아가 바헤(Bahe)의 한 의료센터에서 치료를 받기 위해 이송됐다. 꽝닌시 베트남 북동부 상처가 있었고 양쪽 뺨에서 액체가 흘러나왔기 때문이다. 원인은 집에서 부모가 직접 피부염을 치료했기 때문이다.

 

이전에 소년은 며칠 동안 얼굴에 붉고 가려운 발진이 생겼습니다. 증상이 호전될 때까지 병원에 데려가 검사 및 치료를 받았는데 지난주 갑자기 가족들은 아이의 볼에도 한약을 발라주었다. 그 후 그의 뺨 전체에 상처가 나타났습니다. 심한 붓기 그리고 상처에서 액체가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그 불편함이 아이를 더욱 울게 만들었다. 결국 가족들은 그를 다시 의사에게 데려가 치료를 받아야 했습니다. 3일 동안 집중 치료를 받은 후 상처가 침식됐다. 부종이 빨리 가라앉습니다.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이의 뺨은 빨리 회복되었습니다.

 

Baja 지역 보건 센터에서는 다음을 권장합니다. 이상 증상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검사 및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스스로 치료해서는 안됩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의 경우 "잎을 얼굴에 바르세요". 약용 목적으로 잎을 사용하는 것은 많은 잠재적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그리고 심각한 감염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피부암 발병을 포함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