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태국뉴스.소식

대형 섹스 토이로 인해 병원에 입원한 남성

PAPAM 2024. 3. 29. 10:25
반응형
사진 제공: 사누크
 

베트남 남부 카마오( Kamao) 의 한 병원에서 응급 상황이 발생해 23  남성이 엉덩이에 커다란 섹스 토이가 박혀 긴급 치료가 필요했다. 지난 3월 26일(화) 발생한 사건은 20cm 길이의 딜도를 안전하게 제거하기 위해 전문적인 의료 개입이 필요했다.

 

이 사고는 섹스 토이 사용과 관련된 잠재적인 위험과 유사한 사고를 피하기 위한 주의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 청년은 즐거움을 위해 거대한 딜도를 자신의 엉덩이에 삽입했지만, 부주의로 인해 그것이 붙어서 노력해도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고통에 압도된 그는 결국 지역 병원의 의료 전문가들에게 도움을 구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의사들은 척추마취를 시행하고 환자에게 더 이상 해를 끼치지 않고 성 장난감을 추출하기 위해 "전문적 수준의 절차"를 수행했습니다. 해당 남성은 성공적으로 제거된 후 퇴원했다고 병원 일반외과 관계자가 밝혔다.

 

“병원에서 환자의 몸에 있는 이물질을 제거하는 수술을 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직장에 커다란 딜도가 박혀 있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별개의 기괴한 의료 사례에서는 한 남자가 직장에 갇힌 다람쥐의 극심한 고통을 안고 고군분투하는 동안 비명이 다른 병원에 울려 퍼졌습니다. 내부를 할퀴고 물어 출혈을 일으킨 설치류는 어떻게 이런 곤경에 처하게 됐는지 의료진과 구경꾼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사진 제공: 사누크

 

더욱이, 충격적인 폭로로, 9세 소년이 방광에 무려 56개의 결석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료 전문가들은 그 근본 원인을 소년이 매일 섭취하는 음식으로 파악했는데, 이는 아들의 상태를 초래하는 식습관을 알지 못한 어머니의 고민과 큰 관련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놀라운 사건은 일상적인 활동과 덜 전통적인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위험한 상황에 대한 경고의 역할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