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생활습관들

반바지를 입은 청년이 기차에서 가슴골을 뽐내며 다시 에스컬레이터 난간을 타는 것에 대한 시끄러운 토론. 누가 감히 이 망할 놈을 잡을 수 있겠습니까?

PAPAM 2024. 3. 7. 12:03
반응형

 반바지를 입은 청년이 기차에 올라탄다. 사람들은 어떤 패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나요? 에스컬레이터 난간에 올라타는 사진이 반복적으로 뜹니다. 그것은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그러면 누가 감히 그를 잡을 것인가?


A nastasia Gumlaulee의 Facebook 페이지 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패션과 행동입니다. 남성이 크롭탑을 입은 모습이 포착된 사례. 반바지는 속옷과 거의 비슷해요. 운동화를 신으세요 싱가포르 부킷 메라 센트럴(Bukit Merah Central) 지역의 페어프라이스(FairPrice) 슈퍼마켓 내부 에스컬레이터 난간 위에 앉아 있는 모습. 그것을 목격한 사람들이 나서서 큰 소리로 비판하게 만들기까지 말이죠.


          2024년 2월 26일 마더십(Mothership) 웹사이트 의 보도에 따르면 해당 이미지는 며칠 전 녹화되어 온라인에 공유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많은 부정적인 비난을 받기 전까지 네티즌들이 안전하지 않은 행동으로 보는 것 에스컬레이터 난간 청결도에도 신경을 쓴 남성은 슈퍼마켓 1층에서 2층으로 이동하던 중 난간을 타고 발견됐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FairPrice는 사건이 실제로 2월 23일 금요일에 발생했음을 나중에 확인했으며, 그 후 난간을 즉시 소독했습니다.


Tiagong의 Facebook 페이지 에서 가져온 사진


          또한 MRT 북동부선 내부에서도 같은 옷을 입은 사람들이 목격됐다. 이 이미지는 에스컬레이터 난간에 올라탄 사람의 모습이 등장하기 불과 12시간 전에 온라인에 공유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공공 장소에서 옷을 입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도 포함됩니다. 사진을 올린 사람도 이렇게 말했지만 “방금 기차에서 이걸 봤어요. 와 이제 정말 혼란스럽네요." ,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날씨가 너무 더웠나 봐요", "날씨가 더워요", "바지 입는 걸 깜빡한 줄 알았어요", "식욕이 멈췄나봐요", "날씨가 더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자였다면 불평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Tiagong의 Facebook 페이지 에서 가져온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