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생활습관들

사톤 운하 예술, 방콕 여행 Yannawa 커뮤니티 운하를 따라 거리 예술을 감상해 보세요.

PAPAM 2024. 3. 7. 17:34
반응형
 밴 소년은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을 기쁘게 합니다. 하지만 저는 지방을 떠나고 싶지 않아요. Yannawa 커뮤니티 운하를 따라 있는 거리 예술인 Sathon Canal Art와 함께 분위기를 바꿔 방콕을 산책해 보세요.

사진 제공: Facebook: Little Van Kid

          사톤 운하 예술(Sathon Canal Art) 또는 ATM 스프레이 페이지와 사톤 지구의 스리 수리요타이 커뮤니티 간의 협력인 ATM 스프레이 x 사톤 프로젝트는 얀나와 운하를 따라 한적한 지역을 변화시켰습니다. 방콕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나다 차이의 원천인 지역 사회의 삶의 방식을 전달하는 그래피티와 거리 예술 등 예술 작품이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종교와 문화가 완벽하게 공존합니다. 또한 주변 청소, 수로 준설, 전기 설치 등 주변 경관을 개선해 안전성을 높였다.

          그 젊은이는 Soi Charoen Krung 55의 입구에서 출발하여 약 500m 정도 골목으로 직진하여 Koson Wittaya School Alumni Association의 벽면에 있는 운하를 따라 벽면 예술 작품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러다가 좌회전하면 운하 양쪽에 늘어선 거리예술이 보이는데, 걷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놀기도 한다. 건널 수 있는 산책로가 있습니다. 하지만 길이 매우 좁기 때문에 조금 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거리 예술은 시간이 지나면서 희미해질 수 있습니다. 일부는 기존 패턴 위에 새로운 패턴을 구축했습니다. 하지만 이게 월아트의 매력 중 하나죠. 그것은 항상 바뀔 것입니다. 사진을 보고 어린아이처럼 사진을 찍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고정하시면 됩니다. Soi Charoen Krung 55 위치:  https://goo.gl/maps/RXhWq5JgNyx8P8LL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