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2024년 신규 관광지 12곳, 트렌드 업데이트, 여행 계획 정리

PAPAM 2024. 3. 3. 12:43
반응형
 2024년 새로운 관광명소, 새로운 관광명소 소개 여행자를 즐겁게 해줄 다양한 스타일. 여행은 즐겁고, 사진 찍는 것도 멋지다.
           2024년 새로운 시대를 열다, 있든 없든 여행자의 여행을 천천히 해야 할 것이다. 2024년에는 같은  을 계속 반복 하는 것이 지루할 때를 대비해 추천할 새로운 가볼만한 곳이 있기 때문이다. . 연휴에는 색을 더해 행복과 즐거움을 만들어 봅시다. 어디가 있는지 궁금하고 궁금하신 분들은 오셔서 함께 업데이트 해보세요.

2024년 새로운 목적지

1. 랏차부리 주 푸파랫(Phu Pha Raet)

           카오응우 석재 공원(Khao Ngu Stone Park ) 내 암석 폭발 작업 지역이었던 이 지역의 비밀스러운 구석의 예술성을 살펴보세요 .  오랜 세월 동안 계곡 한가운데 숨겨져 있던 폭발로 인해 움푹 들어간 바위가 있는 가파른 절벽이다. 화강암 절벽의 패턴과 색상의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코뿔소만큼 강하다고 비유되는 돌이 푸파랫( Phu Pha Raet)이라는 이름의 유래가 되었습니다. 이 비밀 코너의 매력은 하루 중 언제든지 아름다움에 있습니다. 절벽 양쪽에 비치는 햇빛의 방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리고 물 표면에 추상적인 이미지와 유사한 반사가 나타날 때까지 물이 정지하는 순간을 주시하십시오. 자연이 만들어낸 예술작품으로 여겨지기 때문이다. 이것은 랏차부리 (Ratchaburi )시 의 마법의 새로운 장입니다 .
  • 주소: 랏차부리 주 무앙 ​​지구 카오 응우 석재 공원

2. 촌부리 러브인뮤지엄

           에로틱한 사랑을 테마로 한 미술관 파타야 남부 워킹 스트리트 입구에 있습니다. 발리하이 선착장 근처 여기에는 놀라운 예술 걸작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남들과 다른 색다른 아이디어 이번 전시에는 사랑과 애정을 비롯한 다양한 인간관계의 이미지를 반영한 ​​조각, 사진, 텍스트, 멀티미디어 작품 등의 작품이 전시된다. 가족의 사랑과 우정은 파타야에서 방문할 수 있는 또 다른 흥미로운 장소입니다.

사진 출처: Facebook Love In Museum

사진 출처: Facebook Love In Museum

  • 주소: 방라뭉 지구 10번 마을 촌부리 주
  • 전화번호: 06-4958-7788
  • 페이스북: 러브 인 뮤지엄

3. 촌부리 방사엔토신

          방샌의 오락거리 쇼텐가이, 쇼텐가이 또는 일본 각 도시의 지역 상업 지역 형태로 일본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그거 독특해요 확실히 일본적인 분위기와 아우라가 느껴지네요. 포토 코너도 많고, 아름다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것 외에도 다양한 레스토랑과 간식거리가 구역별로 나뉘어 있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게, 치즈 스트레치 디저트 가게, 기차 카페, 라면 가게 등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밤에 가면 또 다른 빛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촌부리 방사엔토신을 산책하며 일본의 라이프스타일 상업지역을 확인해보세요.

사진출처: 방사엔토신 페이스북

사진출처: 방사엔토신 페이스북

  • 주소: Bang Saen Sai 4 North, Saen Suk Subdistrict, Mueang Chonburi District 촌부리 주
  • 전화번호: 06-4562-6261
  • 페이스북 : 방사엔토신

4. 탐 카오 차앙 사원 칸차나부리 주

           칸차나부리의 오락거리 단 마캄 티아 지구에 위치 많은 사람들이 와서 조의를 표하고 축복을 구하는데, 크게 배공배마를 공경하고, 천지주를 공경하는 3가지 장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Ah Gong Heng Jia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Heng Jia의 지휘봉에 이마를 대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기도하고 축복을 구하겠다고 마음을 정하십시오. 어린이 포즈를 취한 타오웨쑤완(타오망미)과 차이싱예아도 있습니다.
 
경의를 표하는 것도 또는 올바르게 예배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거의 모든 지점에서 조언을 제공할 수 있는 관리들이 있을 것입니다. 불상이 세워질 산 정상까지 가는 길은. 아직 공사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수시로 추가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며, 내부에는 레스토랑, 물, 음료, 커뮤니티 상품 등이 있을 예정입니다. 매일 예배하러 오시는 분들을 섬깁니다.

사진 출처: Facebook Muangkan.com

사진 출처: Facebook Muangkan.com

5. 스카이 워크, 카오 램 야, 라용 주

          스카이워크는 이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오 램 야무 코사멧 국립공원 태국 만 해안을 따라 유리 산책로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배경에는 하이라이트 코너가 있는데, 그 뒤로 바다가 보입니다. 파노라마 뷰를 공개합니다 바닷바람을 듬뿍 받으며 상쾌함을 느껴보세요.

 

최적이라면 해가 수평선 위로 지는 저녁 시간에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장 아름답고 낭만적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감동적인 순간으로 간직하기 위해
 

스카이 워크, 카오 램 야 국립공원 - 사멧 섬, 바다 전망 포인트, 라용의 새로운 랜드마크.

사진 출처: Nach-Noth / Shutterstock.com

6. 라용 지방의 프라체디클랑남(Phra Chedi Klang Nam) 맹그로브 숲

          방문할 가치가 있는 라용의 또 다른 관광 명소로 , 이곳은 학습 센터이자 지역 사회를 위한 휴양 장소입니다. 걸어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긴 다리가 있습니다.

 

또는 멋진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코드 포 측면에는 다리, 맹그로브 숲의 자연을 연구할 수 있는 산책로, 자연을 볼 수 있는 휴식용 정자가 있습니다. 밀물과 썰물 때의 맹그로브 숲의 모습. 그리고 해변 전망교와 연결되는 4개의 다리가 있으며 이곳은 방문할 가치가 있는 라용시의 또 다른 멋진 장소입니다.

  • 주소: 라용성 므앙라용현 팍남지구

7. 프란부리 댐 뒤의 염소 농장 프라추압키리칸 주

           프란부리의 즐길거리 무성한 녹색 나무의 아름다운 풍경을 체크인하고 감상하기에 적합합니다. 프란부리댐은 흙댐이다. 큰 호수를 형성하는 프란부리 강을 막습니다.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또 다른 흥미로운 하이라이트는 염소, 양과 함께 사진 찍기 댐의 물이 줄어드는 계절에는 넓은 잔디밭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염소, 양, 소 등을 데리고 풀을 뜯고 있었는데, 주위를 둘러보면 외국의 분위기와 비슷했습니다.
  • 주소: Prachuap Khiri Khan 지방, Hua Hin 지역, Nong Phlap Subdistrict

8. 몬칼라고조 매홍손 주

           매홍손의 텐트 캠핑장과 아름다운 전망 포인트 360도 자연경관에 푹 빠져 안개바다와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몬칼라코초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4WD 차량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정상에는 전기가 공급되지 않습니다. 전화 신호가 없습니다.
하지만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어요. 일품요리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텐트와 침구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를 준비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하지만 시설이 많지는 않지만, 하지만 이곳의 분위기는 여러분에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 주소: 매홍손성 솝모에이 지구 매삼랩 지역

9. 나콘라차시마 주 홋카이도 플라워 파크

           카오야이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홋카이도 플라워파크 카오야이, 형형색색의 꽃밭을 만나보세요. 주변 산 전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코너가 많다고 할 수 있죠. 또는 분위기에 맞게 유카타를 대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부드러운 보라색 버베나 꽃밭이 있습니다. 달콤한 색깔의 셀로시아 꽃 흰색 커터 꽃 보라색 마가렛 꽃 그리고 화려한 코스모스 꽃 꽃의 색깔을 즐길 뿐만 아니라, 눈앞에 펼쳐지는 꽃밭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바라보며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10. 러에이성 동이무

           푸루아의 즐길거리 로에이시내에서 약 30km 떨어진 곳으로, 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안개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대이다. 특히 겨울에는 이곳은 아는 사람이 거의 없는 안개바다를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체크인 포인트이다. 주변의 자연적인 분위기를 흡수할 수 있는 조용한 구석을 찾고 싶은 관광객에게 적합합니다.
아니면 태국 관광객들이 다른 계절에 방문한다면요. 전망대에서는 므앙러이지구와 사풍지구가 보이고, 밤에는 길게 늘어선 가로등을 볼 수 있다. 한 가지 제안은 장마철에 갈 경우 관광객의 안전을 위해서만 4x4 픽업 트럭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주소: Loei 지방 Phu Ruea 지구 San Tom Subdistrict Ban Muang Khai
  • 전화번호: 08-8279-3913
  • 페이스북 : 동이무캠핑

11. 뜨랑 지방의 라자만갈라 수족관

           박물관 명소 트랑성에서 코로나 기간 동안 보수 공사로 인해 폐쇄된 후 이제 다시 서비스를 위해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수족관에 흥미를 느끼다 해양동물의 가상 3D모델인 3D홀로그램 기술을 적용한 회전전시실입니다. 그것을 보고 당신은 와우라고 말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변화하는 장면도 있어 아름다운 사진을 찍고 많은 스냅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또 다른 장소입니다. 국내외 수생동물 100여종을 전시하는 존도 있다.

사진 출처: Pai-Dee의 Facebook 페이지.

사진 출처: Pai-Dee의 Facebook 페이지.

12. 송클라주 핫야이 시멘트 야시장

           롱푼 야시장은 밤에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송클라의 시장 명소 입니다 . 고기구이, 후라이드치킨, 돼지다리밥, 마라, 샤브, 과일스무디, 망고찹쌀밥 등 맛있는 음식점이 많아서 돌아다닐만한 가치가 정말 있어요. 그 밖에도 푸드트럭존, 식료품존, 장난감존, 라이브음악을 듣는 리빙존 등이 있으며, 분위기가 차분하고 붐비지 않으며, 주차장도 넓습니다. 핫야이를 방문하려면 누가 오나요? 이곳은 꼭 방문해야 할 프로그램 중 하나 여야합니다.

          어떤 여행자를 찾고 싶으신가요? 2024년에 방문할 새로운 장소입니다. 와서 우리가 가져온 목록을 확인하세요.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인상적인 순간을 포착할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