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혈액형 A형 살 빼세요. 빨리 날씬해지는 먹는 방법. 어떤 종류의 운동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나요?

PAPAM 2024. 3. 1. 15:17
반응형
 혈액형에 따른 체중 감량 A. 어떤 음식을 먹고 피해야 할까요? 아니면 어떤 종류의 운동을 하면 몸이 완전히 태워질까요? 날씬해지고 싶다면 먼저 자신의 신체에 필요한 것을 연구해야 합니다.
 
         시도된 체중 감량 방법이 A 그룹의 사람들이 정말로 날씬해지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자신의 유전자와는 반대로 잘못된 방법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도 있으므로 ,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싶다면 다이어트와 다이어트 지침을 살펴 보겠습니다. 운동하는 방법 혈액형 A팀 중에서는 더 좋아요.

혈액형 A에 따라 체중을 감량하세요.
원하는 만큼 날씬해지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혈액형 A형에 따른 체중 감량 방법으로는 체중 감량 식품을 섭취하는 것으로 분류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체중 감량을 위한 운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혈액형에 따라 음식을 섭취하세요

 

          혈액형 A형의 유전자 때문에 소화 시스템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녹색 잎 채소, 당근, 호박, 파인애플, 딸기, 정제되지 않은 밀가루 등의 야채와 과일 등 소화 시스템이 더 쉽게 작동하도록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고기는 닭고기, 생선, 새우 등 소화가 잘 되는 고기를 섭취하고, 몸에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두부, 콩 등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리를 할 때에는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좋은 지방산을 첨가해야 합니다. 추천 음료는 두유, 시리얼 우유, 녹차, 생강 주스 등입니다.

         
그러나 혈액형 A형의 경우 살코기, 붉은 고기, 오리고기, 오징어 등 몸이 소화하기 어려운 고기와 우유, 치즈, 버터, 요구르트 등 각종 유제품은 섭취를 피해야 한다. 또는 흰 밀가루, 밀과 같은 식품 옥수수, 감자, 오렌지와 같은 과일 위장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것 팽만감의 위험 위장에는 쉽게 과도한 산이 존재합니다.

 

혈액형 A형의 체중 감량을 위한 운동 방법

 
           미국 의사 Peter J. D' Adamo 박사 『체형에 맞게 먹기』라는 책의 저자는 혈액형 A형의 체중 감량을 위한 운동 방법을 추천한다. 운동 강도는 낮고 운동 강도는 낮춰야 한다. A그룹의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기 쉬우므로 마음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조깅, 빨리걷기, 요가, 태극권 등 (저강도 활동)과 명상 등을 해보세요. 신체는 다른 혈액형보다 스트레스 호르몬을 더 많이 생성하며, 이 스트레스도 비만을 유발합니다.

           정말 살을 빼고 효과를 보고 싶다면 아프거나 아프지 않은 A형 혈액형을 가진 분들이 좋습니다. 만성질환이 없으신 분은  위에서 권장하는 대로 음식을 선택하고 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는 적절하게 조절되어야합니다. 좋은 영양의 원칙에 따라 몸에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는 음식을 선택하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긴장을 멀리하는 것입니다. 규칙적으로 운동을하다 충분한 수면과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