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생활습관들

남성의 호르몬성 여드름을 치료하는 방법 여드름을 줄이기 위해 행동을 조정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PAPAM 2024. 3. 21. 12:00
반응형

남성의 호르몬성 여드름을 치료하는 방법 어떡해? 오늘 우리는 답을 얻었습니다. 호르몬 여드름이 무엇인지 이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가장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따라해보고 살펴보자.

 

여드름은 또 다른 피부 문제로 간주됩니다. 이는 모든 연령층의 남성, 특히 많은 사람들이 자주 직면하는 호르몬성 여드름을 방해합니다. 그리고 해결책을 찾고 싶어 제가 말씀드리자면, 확실히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는 않습니다. 

남성 호르몬성 여드름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남성 호르몬성 여드름의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드로겐과 테스토스테론 호르몬 수치의 변화 결과. (테스토스테론)은 평소보다 피부에 더 많은 피지 생성을 자극합니다. 피지가 막히거나 모공 속에 세균이 쌓여 여드름이 생기기 전이지만, 여드름의 또 다른 원인은 유전적 요인, 스트레스, 주변 환경 오염 등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여드름은 크게 비염증성 여드름과 염증성 여드름 2가지로 구분됩니다. 다음과 같은 특성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1. 블랙헤드

여드름은 죽은 피부 세포가 막혀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코와 입 아래 피부에 자랍니다. 

2. 화이트헤드

막힘과 죽은 피부 세포로 인해 발생합니다. 블랙헤드와 달리 여드름 위쪽의 구멍은 닫힌 상태로 유지됩니다.

3. 붉은 돌기(구진)

박테리아의 막힘과 축적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드름. 일반적으로 빨간색 또는 흰색 돌기입니다. 

4. 염증성 여드름(결절)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하며 피부 아래에 심한 염증을 유발합니다. 여드름 머리 주위에 흰색 머리와 붉은 반점이 있습니다.

5. 낭종

피부 아래에 큰 덩어리로 커지며 때로는 낭종이 되는 염증성 여드름입니다. 이는 방치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로 인해 여드름이 감염되고 영향을 받은 사람에게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호르몬성 여드름"은 붉은 돌기 형태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염증이 생긴 여드름과 여드름 피부 속 깊이 막혀 있는 얼굴에도 생길 수 있다 등을 포함한 목

남성의 호르몬성 여드름을 치료하는 방법

호르몬 변동은 여드름 발병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호르몬성 여드름이 당신을 괴롭히는 것을 치료하고 예방하는 방법 따라서 아래와 같이 크게 2가지 방법으로 나누어진다.

행동을 조정하여 호르몬 여드름을 치료하십시오.

1.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우리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로 인해 신체의 호르몬 생산이 더욱 균형있게 이루어지며, 적절한 수면(하루 7~9시간)도 피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하지 못한 피부로 인해 발생하는 다른 문제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운동

운동은 호르몬 수치의 균형을 맞추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운동은 또한 뇌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도파민을 방출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매 운동 후에는 샤워와 몸을 철저히 씻어야 합니다. 남아있을 수 있는 땀은 세균의 온상이 되어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설탕과 정제된 밀가루를 줄이세요.

설탕과 정제된 밀가루가 함유된 식품 여드름의 또 다른 원인입니다. 혈당 수치가 높아지면 신체는 설탕을 에너지로 전환시키기 위해 호르몬 분비를 자극합니다. 그 결과 더 많은 피지 생성이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식사에서 정제되지 않은 밀가루를 섭취하거나 설탕을 줄이는 것으로 바꾸십시오. 호르몬성 여드름의 발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스트레스 관리

기분과 불안 호르몬 수치의 변화로 인해 따라서 자유 시간을 찾고 휴식을 취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스스로 가져야 할 것입니다. 운동일 수도 있겠네요. 다른 사람들과 만나서 이야기 나누세요 아니면 좋아하는 활동

호르몬성 여드름을 약으로 치료하세요

1. 비타민 A (비타민 A)

레티노이드나 비타민 A가 함유된 여드름 약을 선택하세요. 이 방법은 가벼운 염증성 호르몬성 여드름을 더 잘 치료하는 데 적합합니다. 액체 및 크림 형태로 제공됩니다. 매번 사용량에 따라 이는 약품 패키지에 명시되어 있거나 의사가 권장하는 대로 엄격하게 수행되어야 합니다.

2. 살리실산 또는 벤조일퍼옥사이드

찰리실산(살리실산)과 벤조일퍼옥사이드(벤조일퍼옥사이드)가 함유된 여드름 치료제를 선택하세요. 찰리실산은 피부 세포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며 블랙헤드 문제와 화이트헤드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벤저 과산화물은 박테리아와 싸웁니다. 붉은 돌기와 염증이 생긴 여드름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약을 사용하고 여드름을 일으키는 행동을 바꾸려고 노력한다면, 하지만 호르몬성 여드름은 여전히 ​​줄어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전문 피부과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좀 더 표적화된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잘 관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더 나은 피부 건강을 위해서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