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생활습관들

딱도(Tak Province) 매카사(Mae Kasa)로 여행을 떠나 온천에 몸을 담그고 자연의 느린 삶을 즐겨보세요.

PAPAM 2024. 3. 20. 18:53
반응형
Mae Kasa, Tak Province, 매솟 지구의 관광 명소 여행을 떠나 자연에 흠뻑 빠져보세요. 느린 삶의 분위기 속에서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마에카사 에 관해서는 ,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실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곳도 딱에서 방문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흥미로운 장소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어떤 계절을 여행하더라도 아름답고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즐겁고 느린 삶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곳을 믿을 수 없을만큼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아직 가본 적도 없고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딱성(Tak Province)의 매카사(Mae Kasa)에 대해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다리지 말고... 나를 따라오세요.

매카사, 딱 주

마에 카사는 어디에 있나요?

          딱성(Tak Province) 매솟현(Mae Sot District)에 위치한 작은 소구역인   매카사(Mae Kasa) 는 자연과 산림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특히 장마철에 여행할 기회가 있다면 무성한 녹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산을 스치는 안개와 함께 아름답고 인상적인 길가의 풍경입니다.

마에카사 온천

           많은 사람들이 마에 카사(Mae Kasa)  좋은 점은 무엇 이라고 생각할까요? 내추럴 차분 모드 외에도 이곳은 광천수로도 유명합니다. 다양한 미네랄이 풍부하여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피로 아로카야(Arokaya), 퐁캄람(Pong Kamram) 등 유명한 광천수 목욕 장소가 있으며 , 많은 숙박 시설에는 관광객이 숙박할 수 있는 광천수 목욕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카사의 즐길거리

           마에카사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 다음과 같이 방문할 만한 몇 가지 흥미로운 장소가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마에카사폭포는 높은 산과 동굴, 폭 약 5m의 시냇물이 특징인 대규모 폭포이지만, 이 폭포 지역에도 관광객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이 많지 않습니다. 특히 건기에는 물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는 폭포 주변의 경로는 오르락내리락하는 경로가 많아 또 다른 도전입니다. 사이클링에 풍미를 더해 재미와 독특함을 더해보세요.
  • 마에카사 온천 자연에 둘러싸인 온천 관광객들은 온천에서 계란을 데칠 수 있습니다. 약 20분 정도의 끓이는 시간을 이용하거나 앉아서 미네랄 워터에 발을 담그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샤워 시설과 욕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에는 매우사 동굴(Mae Usa Cave)이 있습니다. 13개의 방이 있는 큰 동굴로 각 방에는 특이한 석순과 종유석이 있습니다.
  • 여신 우사 신사 마에카사 온천 에 몸을 담그고 싶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 전설에 따르면 우사 여신은 차오 포 파워(Chao Pho Phawo)의 아내입니다. 버마군을 피해 딱성(Tak Province)으로 탈출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백성을 동굴로 인도했습니다. 그 당시 그녀는 임신 중이었고 이 동굴에서 출산을 했습니다. 그 후 우사 여신은 생애가 끝날 때까지 이 동굴에서 살았습니다. 이 동굴은 사람들이 와서 경의를 표할 만큼 매우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사진 출처: Chanee Sai Laek의 Facebook 페이지

사진 출처: Chanee Sai Laek의 Facebook 페이지

  • 매카사 사원은 매카사 에 있는 유일한 사원이자 지역 사회의 마을 사람들의 영혼을 담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버마 예술과 아름다운 아름답게 장식된 교회와 성당뿐만 아니라 황금 티크 나무로 만든 물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은 자신의 삶과 가족의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종종 들르곤 합니다.
  • 도이사 데바 공원 또는 매솟 가네샤 사원 계곡 중앙에 위치 관광객들은 진정으로 자연과 평화를 느낄 것입니다. 내부에는 불사를 포함해 3개의 사찰이 있습니다. 가네샤 사원 그리고 트리무르티 사원 무료로 경의를 표할 수 있도록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데바파크 도이사매솟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아로카야 퐁람캄은 각종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알려진 다양한 미네랄이 가득한 양질의 광천수로, 퐁람캄 광천수의 하이라이트는 약 섭씨 60도 정도의 온천수라는 점이다. 나무 통에 일본 오크 미네랄 워터에 편안하게 담글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대나무 수도꼭지를 사용하여 천연 지하 수원에서 흘러나오는 뜨거운 미네랄 워터를 펌핑합니다. 자연 속에서 그늘진 나무들 분위기가 매우 편안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09-6664-5566으로 전화하거나 Facebook: Arokaya San Pong Kamram으로 문의하세요.

마에카사 카페

          Mae Kasa에는 우리가 체크인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카페형은 누구인가? 앉아서 쉴 수 있는 마에카사 카페도 있습니다. 각 상점에는 고유한 스타일과 장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유형의 문제입니다. 들어가서 앉을 수 있습니다. 

  • 계곡 중앙에 위치한  카사 카페인 푸카사 카페에서는 태국 음식, 유럽 음식, 다양한 스낵 등 다양한 음료와 음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나무통에 생수를 담그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개인탕과 개인탕이 모두 있습니다. 그리고 온 가족이 몸을 담글 수 있는 큰 욕조 이곳 생수의 특별함은 몸과 피부에 유익한 미네랄이 풍부한 뜨겁고 깨끗한 순수한 미네랄 워터입니다. 숙소 제공 및 카약 등의 활동 포함 전화 08-1866-1433 또는 Facebook 푸카사 카페 & 온센 푸카사 카페 & 온센

사진 출처: Facebook 푸카사 카페 & 온센 푸카사 카페 & 온센

사진 출처: Facebook 푸카사 카페 & 온센 푸카사 카페 & 온센

  • Hits's House Cafe는 Mae Sot-Mae Ramat Road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하팟 그룹 근처 5개의 개별 시멘트 공장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매솟 시내에서 약 7k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 겸 카페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좌석 각도는 다양합니다. 가게 밖에는 귀여운 고양이들이 있고, 먹이를 줄 수 있는 물고기 연못도 있습니다. 단품 요리, 스낵, 음료, 차, 커피, 베이커리 등을 한 곳에서 제공합니다. 전화 09-4747-4459 또는 Facebook Hits's House Cafe. Eatery.

사진 출처: Facebook Hits's House Cafe.

사진 출처: Facebook Hits's House Cafe.

사진 출처: Facebook Hits's House Cafe.

  • 태국 주택에 위치한 카페 겸 레스토랑 롱나 카페(Long Na Cafe) . 란나 스타일로 장식됨 분위기는 좋고 조용합니다. 추천 음식 메뉴가 많이 있어요. 톰클롱, 가물치 등 삶음, 볶음, 카레, 튀김 등 모든 종류가 나온다고 할 수 있다. 삼겹살튀김 눔 칠리 페이스트 세트, 새우 케이크 등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맛있습니다. 시원한 음료 한잔과 함께 주문하시면 잘 어울립니다. 전화 09-2615-2363 또는 Facebook Lhong Na.
  • 라이 목 캄포(Rai Mok Kampo) 카페는 일본식으로 장식된 작은 마에카사 카페입니다. 가게의 모습은 체크인하는 사람들에게 그늘을 제공하는 푸른 나무로 둘러싸인 작은 집입니다. 커피와 다양한 음료 메뉴를 제공하며, 직접 먹어보고 주문할 수 있는 음식도 있습니다. 또한 매장에는 서비스를 위한 텐트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예약하고 가세요 전화 08-1036-3626 또는 페이스북 라이목캄포 카페.

사진출처: Facebook Rai Mok Kampo 카페

사진출처: Facebook Rai Mok Kampo 카페

사진출처: Facebook Rai Mok Kampo 카페

  • 산속 커피숍 도이커피홈을 구경해보세요 . 매카사폭포 근처 그릴 음식 메뉴를 포함하여 커피와 비커피 등 다양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아니면 단일 요리로 할 것인가? 가게 분위기는 좋아요. 산과 강으로 둘러싸여 있어 텐트를 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와서 쉴 수 있는 또 다른 가게이다. 잠시 쉬어가며 여유롭게 음식을 드세요. 전화 06-1272-9872 또는 페이스북 뷰 도이 커피 홈.

사진 출처: Facebook 보기 doi Coffee Home

사진 출처: Facebook 보기 doi Coffee Home

사진 출처: Facebook 보기 doi Coffee Home

매카사 숙소

마에카사를 방문          하시는 모든 분들 그리고 여기서 1박 2일 자고 싶어요. 여기에는 숙박 시설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Mae Kasa 숙박 시설은 자연 속에서 단순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일부 카페에서는 숙박 시설도 제공합니다. 일부는 주택이다 텐트나 RV를 위한 캠핑 공간이며, 일부 장소에는 몸을 담글 수 있는 광천수 욕조도 있습니다. 굉장히 편하다고 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문의주세요.

  • 반 칸카사 홈스테이

          - 전화번호 : 09-000-6451

          - 페이스북: 반 칸카사 홈스테이

  • 푸카사 밸리

          - 전화번호 : 08-1866-1433

          - 페이스북 : 푸카사밸리 매솟 푸카사밸리 매솟

  • 매카사뷰 - 카페 앤 리조트

          - 전화번호 : 08-6399-2167

          - 페이스북 : 마에카사뷰 - 카페&리조트

          아직 느린 삶이 남아있는 작은 도시에서 가볼만한 곳을 찾고 싶은 분. 마을 주민들로부터 친절함을 받는 것 외에도 딱성( Tak Province)의 매카사(Mae Kasa)는 또 다른 흥미로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휴가 중 여유로운 시간을 갖고 오셔서 실제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