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2024년 왓 라이 킹 페스티벌(Wat Rai Khing Festival)

PAPAM 2024. 3. 28. 15:02
반응형
 Wat Rai Khing Festival 2024 Nakhon Pathom은 Luang Por Wat Rai Khing을 숭배하고 도금하는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4년 4월 19일부터 27일까지 9박 9일 동안 개최됩니다.
 
          왓라이킹(Wat Rai Khing) 축제는 나콘빠톰(Nakhon Pathom) 지방 의 또 다른 유명한 관광 축제인데 , 일정은 언제 발표되나요? 예배와 공덕을 쌓기 위해 여행하는 것 외에도 나는 많은 사람들이 쇼핑하고 먹을 준비를 충분히 해야 한다고 믿는다. 너무 많은 상점을 만나면 들를 수도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Wat Rai Khing 2024 조직 이나 Luang Por Wat Rai Khing 2024 금박 숭배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을 알고 싶으십니까?

라이킹 사원 박람회 2024

2024년 왓라이킹 축제는 언제인가요?

          왕립 수도원인 Wat Rai Khing의 페이스북 페이지 정보에 따르면 2024년 Luang Phor Wat Rai Khing 또는 Wat Rai Khing 축제 의 금박 예배 행사 날짜는 2024년 4월 19~27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왓 라이 킹(Wat Rai Khing)에서의 9박 9일 나콘빠톰 주 왕립수도원
 

왓라이킹(Wat Rai Khing) 행사는 몇 번 열리나요?

           매년 우리는 라이킹 사원 박람회 (Rai Khing Temple Fair) 가 있다는 소식을 자주 듣습니다 . 제 생각에는 1년에 정확히 몇 번 왓라이킹 행사가 열리는지 궁금할 때까지요 ? 주로 왓라이킹 에서는 1년에 2번 정도 성대하게 열리는 행사인 루앙 포 왓 라이 싱(Wat Rai Khing)의 금박 숭배 의식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 4월 한 달간 그리고 Wat Rai Khing의 체디 축하 행사 또는 Phra Borommathat Chedi Phra Upali Maha Mongkol의 예배 행사가 있습니다. 10월중 개최

사진 출처: faak / Shutterstock.com

         또한, 설날 축제 기간에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중국인들이 예배를 드리기 위해 루앙 포르 왓 라이 킹 부처님께 공양하기 위해 경의를 표하고 금으로 덮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왓라이킹 사원에서는 어떤 활동이 있나요?

           왓 라이 킹(Wat Rai Khing) 행사 내부에는 예배와 금박을 위해 대중에게 공개되는 다양한 활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루앙 포르 왓 라이 킹 삶의 번영을 위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를 포함해 칼라매, 카놈부엥, 밤, 표고버섯 크래커, 바삭한 돼지고기, 샐러드, 맛있는 디핑소스를 곁들인 오징어 등 다양한 음식 메뉴를 파는 상점을 놓칠 수 없습니다. 뛰어난. 고소함과 달콤함을 모두 담은 가장 재미있는 방법으로 쇼핑하고 소비하세요.

사진 출처: faak / Shutterstock.com

왓라이킹(Wat Rai Khing) 축제에 어떻게 여행하나요?

Wat Rai Khing           으로 이동하는 대중교통은 다음과 같습니다.

  • 84호선(Euro II 주황색 에어컨 차량만 해당)
  • 556호선 민주 기념물 - 왓 라이 킹(Wat Rai Khing)
  • 8335호선 Om Noi, 5호선 - Wat Rai Khing (Big C Om Yai에서 버스 탑승 가능) 

         *** 언급된 3개의 노선은 Wat Rai Khing의 행사 장소로 바로 연결됩니다.

라이킹 사원 행사, 주차

          자가용을 운전한 적이 있고 주차 공간을 찾고 싶은 분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다음과 같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 Wat Rai Khing 앞 주차장 (사원 앞에는 오토바이 주차도 가능합니다.) 
  • Wat Rai Khing 학교 주차장 1
  • Wat Rai Khing 학교 주차장 2

          하지만 2024년 왓라이킹 사원(Wat Rai Khing Temple) 행사 중에는 주차 공간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작은 속삭임이 있습니다. 게다가 교통이 매우 혼잡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