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용의 등을 가르는 바다, 팡아해의 기적, 코플롱을 감상하세요.

PAPAM 2024. 3. 28. 12:05
반응형
용의 등으로부터 분리된 바다, 코플롱, 자연이 완벽하게 만들어낸 아름다움, 팡아성 코야오노이에 방문할 수 있는 곳. 
 
          바다가 분리되는 현상은 밀물과 썰물의 영향으로 발생하는 자연 현상입니다. 썰물이 되면 바다 한가운데 길게 늘어선 모래톱을 볼 수 있다. 자연이 만들어낸 경이로움을 한 번이라도 보기 위해 전 세계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보이지 않는 명소가 될 때까지 말입니다 . 
태국에는 아름다운 분리된 바다가 많이 있지만 오늘은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분리된 바다, 용의 등, 코플롱, 인기 있는 팡아 관광 명소. 자세한 내용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용의 등을 가르는 바다, 코플롱

          Koh Yao Noi 지역 행정 기관의 Monchai Karnriap 회장 꼭 가봐야 할 관광지가 있는 팡아성 코야오군 코야오노이 지역의 관광 명소를 둘러보세요. Koh Yao에서는 보이지 않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꼭 경험해 봐야 할 여행지가 되기까지, 즉 용의 등이 갈라진 바다, 저해 수면 사주의 기묘하고 놀라운 아름다움을 지닌 코플롱. 코플롱(Ko Phlong)에서 코야오노이(Ko Yao Noi)까지 길고 구불구불한 구간이 있습니다. 물이 가장 적은 날에는 2km 이상의 거리에서.  

사진 제공: Mr. Anothai Ngandee

사진 제공: Mr. Anothai Ngandee

코플롱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코플롱(Koh Phlong) 은 코야오노이( Koh Yao Noi) 에서 북쪽으로 약 3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무인도입니다. 팡아성 코야오군 코야오노이 지역에 위치한 이곳은 자연이 이렇게 분리된 바다를 만들어낸 것을 기적이라고 여겨집니다. 코야오(Ko Yao) 지구와 팡아(Phang Nga) 지역의 꼭 방문해야 할 관광 명소 중 하나가 될 때까지. 

사진 제공: Mr. Anothai Ngandee

용의 등을 가르는 바다, 코플롱, 관람시간

          관광객들은 현지 투어 보트를 빌려 방문해야 합니다. 보트 운전사는 조수와 조수, 그리고 방문하기에 적절한 시간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도착하자마자 분리된 바다의 경이로움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길이가 1km에 달하는 Dragon's Back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보트 선착장에서 코플롱 방향으로 모래톱을 걷다 보면 마치 바다 한가운데 길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섬들로 둘러싸여 있다 정말 멋진 분위기네요.
길을 따라가면 이 지역에서 조개를 찾으러 오는 현지 어부들의 생활 방식을 볼 수 있습니다. 코야오 지구에서 꼭 방문해야 할 또 다른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이곳은 전문 사진가와 아마추어 사진가 모두에게 천국입니다.

사진 제공: Mr. Anothai Ngandee

용의 등에서 분리된 바다를 보기 위해 여행하는 코플롱.

          여객선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반타단 부두 무앙팡아 지구 타 렌 부두 크라비 주 및 방롱 부두 푸켓 주 꼬야오를 여행하려면 그런 다음 섬 부두에 있는 지역 주민들로부터 관광 보트를 전세 받으려면 연락하세요. 또는 여행하기 전에 코야오노이 지역의 지역사회 관광 단체에 미리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제공: Mr. Anothai Ngandee

사진 제공: Mr. Anothai Ngand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