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태국뉴스.소식

바람난 남편 찌르려고 대만에서 태국으로 날아온 태국 여성

PAPAM 2024. 4. 10. 17:44
반응형
Facebook/MGR Online을 통한 사진

 태국 여성이 바람 피우는 남편 과 그의 애인 에 대한 복수를 위해 대만 에서 태국 으로 날아 와 로이엣(Roi Et) 이산(Isaan) 지방의 한 호텔에서 스탠리 칼날 같은 칼날 로 두 사람을 모두 베었습니다 .

 

므앙 로이엣(Mueang Roi Et) 경찰서 경찰과 구조팀은 흉기에 찔린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3월 21일 오전 3시쯤 호텔로 급히 달려갔다. 경찰은 도착하자마자 25~30세 태국 남성과 여성 등 부상자 2명을 발견했는데, 공포영화의 피목욕을 연상케 하는 장면이었다.

 

여성은 허리에 상처를 입었고, 문란한 남편으로 추정되는 남편은 왼쪽 어깨와 허리에 여러 군데 상처를 입었습니다. 여자의 상처보다 남자의 상처가 더 심각했다. 구조대원들은 그들을 Roi Et 병원으로 급히 이송하기 전에 응급처치를 제공했습니다.

 

바람피운 남자의 아내는 현장에서 울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이 가해자라고 자백했으며, 피해자는 남편과 그의 정부라고 밝혔다.

 

채널3의 보도에 따르면 피를 흘리는 부상을 입은 남성과 그의 아내는 세 명의 자녀를 두었다. 아내는 대만으로 직장을 떠났고, 남편은 로이엣에서 택배 기사로 일했습니다.

 

아내는 친구를 통해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그녀는 즉시 진실을 찾아보았고, 남편이 3월 20일 밤 호텔에서 연인을 만날 예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내는 대만에서 로이엣(Roi Et)으로 가는 비행기를 예약하고 곧바로 호텔로 갔다. 그녀는 두 사람이 방에 함께 있는 것을 발견하고 화를 냈습니다. 그녀는 통제력을 잃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스탠리 나이프 로 그들을 공격했습니다 . 무기는 호텔 방 밖에서 발견됐다.

 

그녀의 행동에 대한 처벌의 심각성은 두 피해자가 입은 부상의 심각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형법 295조에 따르면 그녀는 공격에 대해 최대 2년의 징역, 최대 40,000바트의 벌금 또는 두 가지 모두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많은 태국 여성들이 그녀를 향한 격려의 말들로 보고서의 댓글란을 가득 채웠습니다. 그녀의 폭력적인 행동에도 불구하고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의 행동이 교통비를 지불할 가치가 있었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대만에서 로이엣(Roi Et)까지 갑작스러운 비행 비용은 10,000바트가 넘는데, 이는 사전 예약 가격의 두 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