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태국, 일상다반사, 뉴스, 소식, IT/태국뉴스.소식

태국 경찰, 불법 이민 작전 저지, 66명 검거

PAPAM 2024. 4. 11. 17:56
반응형
사진 제공: 파타야 뉴스
 

Kanchanaburi 의 Thong Pha Phum 경찰은 이민국 직원 및 관련 기관과 함께 태국에서 불법 이민 밀수 활동을 성공적으로 저지했습니다. 3월 20일 어제 진행된 이번 작전으로 66명이 체포되고 차량 4대가 압수되었으며, 이는 태국의 불법 이민 근절에 획기적인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순찰 임무를 맡은 경찰관은 일상적인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픽업트럭 4대가 의심스러운 행동을 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차량 운전자들은 과속으로 경찰의 검문을 회피하려 했다. 이에 굴하지 않고 경찰관들은 그들을 통파품(Thong Pha Phum)에 있는 고무 농장으로 쫓아갔고 그곳에서 트럭들이 주차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추가 조사 결과 4대의 차량 안에 숨어 있던 미얀마인 66명이 발견됐다. 불행히도, 운전자들은 추격하는 경찰의 체포를 피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차량에서 발견된 이들은 태국 중부에서 일자리를 구하려고 자연 경로를 통해 불법적으로 태국 국경을 넘었다고 자백했다고 파타야 뉴스(The Pattaya News)가 보도했습니다.

 

발견 후 Thong Pha Phum 조사 경찰은 추가 법적 처리를 위해 그들을 호송했습니다. 이번 사건은 현재 군부와 여러 세력 간의 갈등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미얀마의 의무징집제 정책에 따른 것이다.

 

관련 뉴스에 따르면, 최근 3월 13일 22명의 미얀마 국민이 태국 국경을 넘어 칸차나부리 통파품에서 불법 이민이 급증 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 통파품 경찰은 다른 태국 당국과 함께 신속하게 대응했습니다. 불법 행위에 대한 제보입니다.

지정된 위치에 도착하자 경찰관은 Tha Khanun 지역의 숲 근처에 주차된 빈 픽업 트럭을 발견했습니다. 해당 위치 주변에 발자국이 있다는 것은 인간 활동을 나타냅니다. 지역을 철저히 수색한 결과 숲 속에 숨어 있던 미얀마 불법 노동자 집단이 발견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