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AI Drawing"에는 이미지 생성을 도와주는 5개의 웹사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손가락 터치만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PAPAM 2024. 2. 28. 16:01
반응형
손가락 터치만으로 쉽게 할 수 있는 AI 그리기 사이트를 만나보세요 . 그냥 아이디어가 있고 그 아이디어를 명령어로 입력하면 AI가 그림을 그려줍니다. 사전 지식이나 예술적 배경이 없어도
 

요즘은 인공지능인 AI(Artificial Intelligence)를 활용하고 있다. 배우고 일상생활에서 역할을 하게 된 사람 하지만 좋은 사진을 찍고 싶다면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웹사이트든 각종 어시스턴트든, 어떤 채널이 있는지, 이미지 제작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소스를 함께 시도해 보세요. 그것들은 무엇입니까? 어디 봅시다.

1. 새벽

나만의 그리기 프로그램을 시작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이미지가 그리폰처럼 나오므로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iOS  와  Android를  모두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2. 칸바

가장 인기 있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 미디어를 사용하기로 선택합니다.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를 이미지로 사용하거나 텍스트를 이미지 생성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빙 이미지 생성기

다양한 이미지를 그리는 데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AI 플랫폼을 만나면, 이미 존재하는 이미지 전체를 텍스트로 편집할 수 있게 됐다. 또는 이미지를 생성 완료되면 저장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Windows 11용 Co-Pilo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구글 제미니

내장된 Google Gemini를 사용하면 필요에 따라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할 수는 있지만 부드러움이 조금 발전하려면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5. 공범자

웹사이트의 프로그램 완벽해 보이는 인물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사용하려면 등록을 해야 하며 무료 또는 유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로형인지 정사각형인지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AI를 활용해 그림을 그리는 것은 좋은 작품을 가능하게 하는 한 부분이다. 하지만 저작권 보호를 받는 사람이 우리 작업물을 복제할지 여부를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것을 사용할 때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