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이것이 태국인들이 흰색 자동차를 좋아하고, 더 비싸더라도 도로 곳곳에서 사용하는 이유일까요? 해외에서는 그다지 인기가 없다죠!

PAPAM 2024. 3. 6. 12:58
반응형
 이것이 원인인가요? 태국 사람들이 흰색 차를 사기 위해 모여드는 곳 다른 색상에 비해 가격이 수만 더 비싸긴 하지만요. 아니면 외국에서는 태국인들 만큼 인기가 없더라구요. 모든 것에는 기원이 있습니다.
 
 
          누구든지 차를 사거나 새 차를 사러 나가면. 이외에도 차량 장식 옵션과 다양한 편의장비를 구매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색상은 사람들이 고려하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행운의 색을 찾기 위해 운세를 보러 갑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합니다. 모든 캠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은 수요가 높을 때 흰색 자동차입니다. 영업사원은 또한 이 색상의 가격에 수만 달러를 추가할 것입니다.

 

          최근 Pantip.com 웹사이트 회원인 회원번호 7920162는 태국과 해외를 자주 여행하면서 태국의 자동차가 대부분 흰색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더러운 경우에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국에서는 검은색, 빨간색 등 다른 색상의 자동차를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태국인들은 왜 흰색 자동차를 좋아하나요?

 

 

그 이유는 태국인들이 흰색 자동차를 선호하기 때문인 것으로 추정되는데, 유지 관리가 쉽고 보기 쉬워서 강력한 추세입니다. 이전에는 가장 저렴한 색상이었는데도 말이죠.


          -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트렌드에 따라 자동차 색상이 달라지는 선호도 1988년에는 흰색 자동차가 다른 색상과 섞이지 않아 가장 저렴하다고 여겨졌습니다. 그리고 택시 차고지는 다시 칠해야 하기 때문에 흰색 차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전에는 자동차 색상이 무광택이었습니다. 가장 비싼 색상은 실버 브론즈와 골드 브론즈인데 고급스러워 보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블랙이 더 인기를 끌게 됐다. 그리고 현재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흰색이 가장 저렴한 곳 가장 비싼 색상이 되었습니다. 혼합하여 펄 화이트로 만듭니다. 반짝이는 메탈릭 화이트

          - 얼룩져도 흰색 하지만 치료는 쉽습니다. 헹구기만 하면 됩니다. 고양이 털에 긁힌 자국이 보이면 왁스를 발라주세요. 먼지가 보기 힘들었습니다. 부지런히 관리하면 거울처럼 하얗고 반짝반짝 빛나게 만들 수 있어요. 햇빛에 장시간 주차해도 색이 바래지 않으니, 레드, 브론즈, 그린, 골드, 블랙 등 다른 색상의 자동차를 사용했다면 자동차의 색이 바랬을 때 가서 다시 칠하세요. 차고는 색상을 잘 혼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색상의 자동차가 나올 것입니다.

          - 흰색은 낮과 밤 모두 선명하게 보입니다. 안전해 보입니다.

          - 흰색이 최상위 모델로 선택됩니다. 태국인들이 차를 살 때 나는 상위 모델을 구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흰색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이 덜 덥습니다. 어두운 색상의 자동차에 비해 빛을 덜 흡수하기 때문에

          - 흰색은 기본 색상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도장 시 색상 혼합이 용이합니다. 중고로 판매할 경우 관리가 쉽기 때문에 재판매도 쉽습니다. 색상이 이상한 경우 텐트 재판매 시 텐트 재판매가 어렵기 때문에 가격이 인하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