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일본 최대 6개월 동안 체류할 수 있는 디지털 노마드 비자 발급을 준비하세요.

PAPAM 2024. 3. 14. 19:21
반응형
 디지털 노마드 비자: 일본에서는 외국인에게 최대 6개월간 디지털 노마드 비자를 발급하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조건과 세부 내용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이 소식을 접한 사람이 있다면 일본 여행 일본 에서 외국인에게 6개월간 디지털 노마드 비자를 발급한다는 뉴스를 보신적이 있으실텐데요 , 이는 일본에서 발급되는 또 다른 비자 종류라고 하는데,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일시적으로 일본으로 직장을 옮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또 다른 좋은 기회입니다.Digital Nomad Visa Japan에도 조건과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을 위한 정보가 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 비자 일본

디지털 노마드 비자란 무엇인가요?

         디지털 노마드 비자(Digital Nomad Visa)는 원격 취업 비자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또는 독립 비자 제한된 기간 동안 발행되며 갱신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비자는 프리랜서에게만 적용됩니다. 원격 근무자 기술을 사용하여 생계를 유지하는 기업가. 위치에 상관없이 아시아, 유럽, 북미 및 아프리카의 많은 국가 에도 디지털 유목민 비자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의 트렌드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 의 트렌드를 이야기하자면 ,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나타난 결과 중 하나인데, 많은 기업들이 업무 방식을 바꿨습니다. 온라인 미팅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대화하고 업무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내가 다시 질문을 하게 될 때까지: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이 여전히 필요한가요?”
           이제 많은 회사에서는 직원들에게 집이든 어디에서든 일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다른 지방이라도 아니면 해외에서 범위가 넓어질 때까지 이는 어디에서나 작업할 수 있는 새로운 작업 방식을 창출합니다. 여행 자체에 적합한 장소를 선택함으로써. 디지털 노마드(Digital Nomad) 의 정의가  사용되기 전까지는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연결하기만 하면 세계 어느 곳에서나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사람들을 의미했습니다.

일본 디지털 노마드 비자의 조건은 무엇입니까?

           일본 이민국(ISA)은 일본이 태국을 포함한 49개국에서 자영업을 하는 시민에게 개방되는 비자인 디지털 노마드 비자(Digital Nomad Visa) 라는 새로운 비자 발급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대 180일(6개월) 동안 일본에 체류할 수 있으며, 다음 조건을 충족하면 2024년 3월 말경에 신청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연간 소득이 1,000만 엔(또는 약 2,403,230바트)이어야 합니다.
  • 프로그래머나 유튜버 등 원격근무가 가능한 증거가 있는 프리랜서 경력입니다.  
  • 건강 보험이 있어야합니다
  • 이 비자는 일반 취업비자와 마찬가지로 영주권 비자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가족이 따라갈 수 있음 그리고 모든 사람은 건강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기타 세부사항 및 조건은 추후 추가 공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oj.go.jp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 비자: 일본이나 태국에 갈 수 있나요?

            국가 승인을 위한 전제 조건은 49개 국가 및 지역의 시민권입니다. 일본 디지털 노마드 비자를 신청할 수 있는 국가 는 아르메니아, 벨로루시, 조지아, 아이슬란드, 리히텐슈타인, 몰도바, 모나코, 북마케도니아, 노르웨이, 세르비아, 스위스, 터키, 미국 왕국 등입니다.
유럽 ​​이외의 국가도 있습니다. 호주, 한국, 싱가포르, 미국 등. 해당 국가와 조세 조약을 체결한 국가를 포함한 다른 시민도 마찬가지입니다. 또는 일본에 갈 때 비자 면제를 받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태국에서는 디지털 노마드 비자를 발급할 수 있나요 ? 태국이 그러한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일본은 비자를 면제해주기 때문에 하지만 확실히 하고 싶다면 2024년 3월 말까지 더욱 명확해질 움직임을 계속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디지털 노마드 비자, 태국에도 있나요?

            태국에는 디지털노마드를 지원하는 장기거주비자 (비자명 상이함) 가 있는데 , 태국에서는 최근 2년간 연 8만 달러 이상의 소득을 입증하는 등 기본조건을 정하고 있습니다. 최소 자산 100만 달러

사진 출처: 웹사이트 Division5.immigration.go.th

          이러한 조건과 자격은 평균적인 기준으로는 어렵습니다. 최근 우리는 정부가 특히 디지털 기술 분야에서 디지털 노마드 그룹의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른 특별 비자를 발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고급 인력을 유치하여 경제를 활성화하고 해당 지역에 더 많은 소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태국 장기 거주 비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Division5.immigration.go.th

         아이디어가 있고, 일하는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사람 그렇다면 이 기회를 활용해 휴가 여행을 떠나보세요. 일본을 위한 디지털 노마드 비자(Digital Nomad Visa)도 또 다른 흥미로운 옵션입니다. 인생의 새로운 경험을 열어 봅시다 ^^
 

참고: 정보는 변경될 수 있으니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