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왓 푸 요드 루아이, 파야 빅 스네이크, 블랙 나가 라자 믿음의 땅

PAPAM 2024. 3. 19. 16:36
반응형

왓 푸 요드 루아이, 파야 빅 스네이크, 블랙 나가 라자 우본랏차타니 주의 사이무 사람들이 경의를 표하기 위해 가야 할 곳 머리가 5개 달린 흑체 푸 파야 나가(Pu Phaya Naga) 신부는 일생에 한 번 만난다.

 

왓 푸 요드 루아이, 파야 빅 스네이크, 블랙 나가 라자 우본랏차타니 주의 사이무 사람들이 경의를 표하기 위해 가야 할 곳 머리가 5개 달린 흑체 파야 나가(Phaya Naga) 할아버지는 일생에 한 번뿐이다.

 

머리말에서 말했듯이 이곳은 믿음의 땅입니다. 험난한 여행 루트로 댐을 건너 운전해야 합니다. (낮은 짐을 실은 차량에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도로는 아직 흙입니다. 전화 신호가 아직 연결되지 않아요 그러나 일정한 간격으로 게시된 표지판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길을 따라 그 지역의 마을 사람들에게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푸파야 나가 신부의 신성함 때문에 전국 각지의 무족 사람들이 행운과 일, 재정에 대한 축복을 구하러 찾아오고, 특히 상인들은 푸파야 나가 신부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자주 찾아옵니다.

왓 푸 요드 루아이, 파야 빅 스네이크, 블랙 나가 라자

Phu Yod Ruay 사원은 Phu Yod Ruay 수도원이 있는 곳입니다. Si Mueang Mai 지역, Na Loen 지역, Ban Na Wa-Rong Khe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본랏차타니 주 푸캄(Phu Kham), 푸프라깨우(Phu Phra Kaew), 푸리(Puri), 푸란(Phu Lan), 푸야이(Phu Yai), 푸헷(Phu Het)의 경계 중 108 Luang Por Yod Ruay, 28 Buddha Chedi 및 마라비차(Maravicha) 자세의 불상이 모셔져 있는 곳입니다. .

 

불상과 흰색의 작은 탑이 늘어서 있습니다. 경의를 표하는 또 다른 요점입니다. 금이 붙어 있는 커다란 금탑. 버마 건축물도

나가 신체의 기원

Phu Yod Ruay 사원의 수도원장인 Phra Uthai Uttamo는 나가 형상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사찰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우리를 사원 견학에 데리고 Tham Rod 동굴로 데려갔습니다. 동굴을 산책하기 위해 데려가는 것도 포함됩니다.

 

동굴에 있는 동안 한 사람은 자신이 거대한 뱀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곳의 물이 사용됩니다. 함께 모여서 성전을 위한 댐을 건설합시다. 사찰에 물이 부족해서 측정되는 물은 소비와 소비에 모두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야생동물들에게도 주어라 거의 매년 산불을 진압하는 데 사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 후 사찰에 보를 쌓을 때까지 공덕은 계속되었다. 둑이 완성될 때까지 그리고 둑이 완성된 지 약 한 달 후, 프라 아잔의 제자는 부(富), 즉 위신과 번영, 발전을 의미하는 누군가가 나타나 3일 연속으로 꿈을 꾸었지만, 그를 위해 몸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거대한 뱀. 그래서 오늘날 우리가 보는 머리가 다섯 개 달린 검은 뱀이 되었습니다.

옹담할아버지께 존경을 표하며 일과 금전의 행운을 기원합니다.

머리가 5개 달린 흑체인 푸 파야 나가(Pu Phaya Naga) 신부에게 경의를 표하고 행운을 기원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일과 재정 탐 로드(Tham Rod)의 절벽 아래에 5개의 머리, 40m 길이의 온몸이 완전히 검은색의 거대한 나가 왕 뱀이 모셔져 있는 "탐 로드(Tham Rod)"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 . 

 

꼬리와 머리는 동굴 입구와 출구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동굴은 길이 약 35m, 폭 약 1.5m, 높이 약 1.2m로 관광객들이 동굴 내부도 견학할 수 있다. 바닥에는 작은 물 웅덩이가 있습니다. 신성한 우물로 여겨지는 곳 사이무가 꼭 방문해야 할 또 다른 포인트로 꼽힌다.

 

이 곳에서는 할아버지가 계신 곳을 존중하기 위해 신발을 벗고 예의바르게 옷을 입어야 합니다.

머리가 5개인 흑체인 푸 파야 나가(Pu Phaya Naga) 신부에게 기도하고 축복을 구하는 공물과 기술입니다.

파야 나가 옹담신부께 공양할 때에는 코코넛 물과 삶은 계란, 바이스리를 추천드리며 , 저희가 직접 준비해 드립니다. 아니면 동굴로 내려가는 통로에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예배가 시작되면 기도문을 부르고 이름을 부르십시오. 붉은 구체에 집중함으로써 이는 푸 파야 나가 옹담 신부의 권력과 위신의 중심이다. 바이스리를 공물로 바치는 것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이스리 때문이다. 경의를 표하고 최대한의 존경을 표하기 위해 오는 사람들을 대표하는 것과 비교됩니다.

 

그런 다음 바이스리 쟁반을 사용하여 명성, 재정 및 재산 측면에서 축복을 구하세요. 사원에서 예배용으로 쟁반을 갖고 있거나 누구나 직접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다섯 개의 머리를 가진 검은 뱀을 숭배하는 주문입니다.

Namo tassa bhagavato arahato sammā sambudhassa(3회 암송)

Chayasitthi Thanang Laphang Phaya Ongdam Aham Wantami

 

나는 Phaya Ongdam을 제물로 숭배하며

부와 행운을 구합니다. 번영
나와 내 가족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길 바랍니다.

이는 우본랏차타니(Ubon Ratchathani) 지방에서 싸울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지점으로 간주됩니다. 그 광채에 감탄하려면 머리가 다섯 개인 검은 뱀의 힘에 경의를 표하고 축복을 구하여 당신을 보호하고 행운을 지원하며 직업 운명을 지원하십시오. 행운과 재정이 계속됩니다 누가 여기 와서 소원을 이루고 싶겠어요? 

 

주소: Or.B.O. 5066 Ban Na Loen, Ban Na Wa Community Forest, Na Loen Subdistrict, Si Mueang Mai District. Ubon Ratchathani Province 34250
구글 지도: https://goo.gl/maps/npWF42t1Mc5FoKY97
개장 - 폐장 시간 : 오전 6:30 - 오후 5:30
연락처 번호: 094-221-3383
페이스북: Wat Phu Yod Ruay Phra Achan Uthai Uttam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