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복용하면 안되는 비타민은 무엇입니까? 잘 확인하고 적절한 시간에 식사하세요

PAPAM 2024. 3. 17. 12:39
반응형
 
           저녁 식사 후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피해야 할 비타민은 무엇입니까? 원치 않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잠들기 어렵게 만드는 비타민이 되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복용하면 안 되는 비타민은 무엇 입니까 ? 누구나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비타민이나 건강보조식품이 있을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온라인 세계에서는 저녁에 비타민 B를 섭취하면 안 된다는 것이 사실인지에 대한 질문이 많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어떤 비타민이 잠을 자기 어렵게 만들까요? 오늘은 잠잘 때 먹으면 안되는 비타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잘못된 시간에 먹는 것이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취침 전 복용하면 안되는 비타민 및 보충제

1. 비타민B

          비타민B군은 몸에 상쾌함을 더해주는 비타민입니다. 신경계를 자극하는데 유용합니다. 에너지를 강화하여 더욱 활력을 느껴보세요. 따라서 저녁이나 잠자리에 들기 전 섭취하면 안되는 비타민이다. 잠들기 어렵거나 깨어 있기 어렵게 만드는 등 수면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비타민B의 효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비타민B군은 아침 공복이나 아침 식사 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비타민D

          비타민D는 지용성 비타민이다. 따라서 지방이 함유된 음식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큰 식사와 함께 먹거나 그러므로 아침이나 점심시간에 비타민D를 섭취해야 한다. 왜냐하면 저녁에 과식을 하면 비타민D의 흡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음식이 완전히 소화되면 늦은 밤이 되지 않을까 두려웠습니다. 잠을 못 이루게 되거나 너무 생생하게 꿈을 꾸게 되어 확실히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됩니다.

3. 비타민C

         비타민C도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이다. 비타민 C 산으로 인한 위장 자극을 줄입니다. 또한, 비타민C를 섭취한 후에는 하루 종일 물을 많이 마셔 신장에 남아 있는 비타민C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잠자리에 들기 전에 비타민C를 섭취한다면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위가 비어있을 때? 소변을 볼 때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잠이 거의 안 올 정도로 자주 일어나서 화장실을 간다.

4. 아연

         비타민 형태의 아연은 위장 자극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많은 브랜드에서는 식사 사이에 아연 섭취를 권장합니다. 이러한 부작용을 줄이려면 아연을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하지만 위장 불편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취침 전에는 섭취하지 마세요. 특히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 경우에는 취침 전에는 피해야 합니다.

5. 종합비타민(종합비타민)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기로 결정한 사람들을 위해 아니면 종합비타민 결국 종합비타민에는 수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 비타민 C, 비타민 D가 모두 들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낮에 먹는 것이 더 좋습니다. 예를 들어, 아침 식사 후에는 적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몸을 재충전하고 하루 종일 상쾌한 기분을 선사해 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건강보조식품이나 비타민을 복용하는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를 주의 깊게 연구하고 라벨의 지침에 따라 섭취해야 합니다. 아니면 매번 약사와 먼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신의 몸에 맞게 비타민을 올바르고 적절하게 섭취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합니다. 특히 정기적으로 다른 약을 복용하는 사람들. 아니면 비타민을 먹어라 동시에 여러 가지 보충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