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생활습관들

여자들이 꼭 알아야 할 숨은 명소와 (아님)비밀의 것들

PAPAM 2024. 4. 7. 12:26
반응형

         
          스토리가 숨은 포인트 여성의 건강 여러분이 모르거나 이전에 알지 못했던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Kapuk.com은 여러분 을 위해 Lisa Magazine 의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우리 여성의 은밀하고 은밀한 부위를 포함하여 신체의 모든 부위에 질병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 언니"의 증상 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 습기...비정상 질 분비물의 원인. 이처럼 장마철에는 질 부위의 습기가 큰 문제이자 주의가 필요한 중요한 문제로, 많은 젊은 여성들이 질 부위에 가려움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니면 여동생에게서 냄새가 나는 것을 알아차릴 수도 있습니다. 이는 습기로 인해 비정상적인 질 분비물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여성은 생리 전에 흰색 질 분비물이 나옵니다. 또는 배란 중에 투명한 점액이 나오는 사람도 있는데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피임약을 복용하는 일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질 분비물이 더 많이 발생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지미에게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을 때 질 분비물이 바뀔 것입니다.

          곰팡이로 인한 질 분비물 이러한 유형의 질 분비물의 특징은 " 가려움증 "이며 아기가 뱉어내는 우유와 비슷한 작은 덩어리입니다. 항진균제 좌약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하지 않다면 의사를 만나 원인을 알아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세균성 질 분비물 질 분비물에서 갑자기 " 강한 냄새 "가 난다면 동생이 세균 감염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질 분비물의 모양은 노란색입니다. 아니면 어떤 사람들은 녹색을 더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박테리아로 인한 질 분비물은 치료를 위해 의사에게만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치료를 위해서는 항생제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편안함을 위해 습기를 제거하십시오.비가 올 때 습한 공기는 이미 습기의 원인입니다. 특히 짧든 길든 타이트한 바지를 입으면 멋스러워요. 꽉 끼는 스타킹과 팬티를 입기 전까지는 질이 젖어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 그런 패션을 피할 수 없다면. 제한이 가장 적은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면이나 면 속옷을 사용하고 습기를 흡수하지 않는 나일론이나 합성 소재는 피하세요.

          

 화장실에 다녀온 후에는 이 부분을 두드려서 완전히 건조시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탐폰과 패드를 아껴서 사용하고 몇 시간마다 교체해 보세요. 생리 중이 아니면 착용하지 마세요.

          

 어디를 가든 화장지와 물티슈를 준비하세요. 일부 욕실에는 청소 용품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개인 물품을 사용할 때에도 깨끗하고 안전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