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생활습관들

운전자가 알아야 할 트럭의 경고등 5가지

PAPAM 2024. 4. 8. 22:45
반응형
 

트럭의 5가지 경고등  도입 이전에는 그 의미를 몰랐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고 신호를 이해한다면 더욱 안전한 운전을 도와드립니다. 무엇이 있는지 보러 갑시다.

당신이 알아야 할 트럭의 경고등 5가지

  1. 좌우 방향 지시등을 교대로 켜십시오.
    앞으로 사고가 날 수도 있다는 뜻이다. 갑자기 속도를 줄여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추월하지 않는 것입니다.

  2. (2차선 도로에서) 좌회전 신호를 켜면
    신호를 보내는 트럭을 추월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가오는 차와의 거리가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추월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3. 우회전 신호 (2차선 도로) 를 켜면
    추월이 금지됩니다. 가까이서 운전하는 차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아니면 앞에 위험한 곡선이 있습니다. 추월하기에 적합하지 않음

  4. 반대 방향으로 주행하는 동안 상향등을 깜박이거나 헤드라이트를 껐다가 다시 켭니다.
    전방에 사고나 검문소가 있을 수 있다는 경고이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안전하게 속도를 줄일 준비를 하세요.

  5. 오른쪽으로 지나갈 때 상향등을 켜세요.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길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차선으로 돌아올 때는 상향등을 꺼줍니다.
 

아시다시피, 이 트럭 조명은 생각보다 더 유용합니다. 의미를 이해하고 이를 사용하여 운전에 관한 결정을 내리는 경우. 도로에서 자동차를 사용할 때 안전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