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흰색" 차선과 "노란색" 차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PAPAM 2024. 4. 9. 11:48
반응형

     "흰색" 차선과 "노란색" 차선의 차이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이런 교통선이 보이면, 이를 올바르게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Sanook Auto가 여러분에게 답을 드립니다.

 

     "흰색" 차선 분리기의 경우, 같은 방향으로 통행하는 도로에 사용됩니다. 한편, 반대 방향의 차량이 있는 도로에는 "노란색" 차선 표시가 사용됩니다.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운전자는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흰색 점선 - 일반 차선 구분선. 두 차선은 모두 같은 방향으로 주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운전자는 차선 내에서만 운전해야 합니다. 절대 선을 넘어 운전하지 마세요. 차선변경의 경우를 제외하고

     노란색 점선 - 일반 차선 구분선. 두 차선은 서로 반대 방향으로 운행됩니다. 운전자는 전방이 안전하다고 판단되면 추월할 수 있습니다. 추월하자마자 서둘러 올바른 차선으로 돌아오세요.

 

     흰색 실선 - 차선 구분선 운전자는 실선에서 차선을 변경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흰색 실선은 교차로 앞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깨 부분

     노란색 실선 - 차선을 반대 방향으로 구분하는 선입니다. 운전자는 앞차를 추월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사각지대가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추월이 안전하지 않게 됩니다.

     노란색 이중 실선 - 운전자가 차선을 변경하거나 추월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노란색 점선과 짝을 이루는 실선 - 교통 방향 구분선은 차선 변경이나 특정 측면에서의 추월을 금지합니다. 실선측 차량의 차선변경 및 추월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그리고 점선에 있는 자동차는 안전하다고 판단되면 차선을 변경하거나 추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알고 나면 안전을 위해 교통 규칙을 따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