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나콘빠톰 지방의 왓 클랑 방 프라(Wat Klang Bang Phra)는 루앙 포 솜왕(Luang Pho Somwang)에게 경의를 표하고 행운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PAPAM 2024. 4. 12. 11:06
반응형
나콘빠톰 지방의 왓 클랑 방 프라(Wat Klang Bang Phra)가 루앙 뽀 솜왕(Luang Por Somwang)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갔습니다. 큰 불상 행운, 학업, 일 및 기타 문제를 포함하여 번영을 증가시키는 축복을 구하십시오.
 
           나콘빠톰(Nakhon Pathom)을 언급하면 ​​많은 사람들이 프라빠톰체디(Phra Pathom Chedi)를 떠올릴 것입니다. 지방의 독특한 상징 하지만 오늘 우리는 사람들이 예배를 드리기 위해 여행하기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를 알아보기 위해 친구들을 데리고 갈 것입니다. 솜왕 신부 또는 마을 사람들이 루앙 포 야이(Luang Pho Yai)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것이 성공하고 소원을 성취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즉, 왓 클랑 방 프라 (Wat Klang Bang Phra)입니다. 초기 Rattanakosin 시대의 오래된 사원입니다. 단계가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왓 클랑 방 프라

사진 출처: Jointstar / Shutterstock.com

왓 클랑 방 프라 어디에 위치해 있나요?

           왓 클랑 방 프라 Nakhon Chai Si 군 Bang Phra Subdistrict의 Village No. 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콘빠톰 주 나무의 도시 우드랜드에서 벗어나요. 유명한 나콘빠톰(Nakhon Pathom) 관광 명소는 방콕에서 단 7km 떨어져 있습니다. (민주기념탑) 약 50km 떨어져 있으며, 방콕에서 매우 가까운 관광명소라고 합니다.

왓 클랑 방 프라의 역사

           1783년 초기 라따나꼬신(Rattanakosin) 시대에 지어진 오래된 사원입니다. 2300년에 버마인들이 아유타야를 공격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신하, 마을 사람들, 불상을 포함하여 그리고 스리마하 보디나무 대피하여 보트를 타고 짜오프라야 강에서 방프라 운하로 이동했습니다. 도중에 폭풍이 불어 배가 전복되었습니다. 익사하는 불상 그러나 Sri Maha Pho 나무는 Khlong Bang Phra에서 Si Maha Pho Subdistrict까지 물을 따라 떠 있습니다. 이는 고지대 지역이고 그 지역에서 자랐습니다. 나중에 불상이 익사한 지역에 사원이 세워졌습니다. 왓 방 프라(Wat Bang Phra)와 왓 스리 마하 포(Wat Sri Maha Pho) 사이에 있습니다. 그것이 이름의 유래이다 왓 클랑 방 프라

왓 클랑 방 프라(Wat Klang Bang Phra)의 신성한 것들

           성전 내부에는 숭배하고 기도할 수 있는 많은 신성한 물건들이 성전에 모셔져 있습니다.

솜왕 신부 왓 클랑 방 프라

         솜왕 신부 마라비차이 자세의 불상 아니면 악마를 놀라게 하고, 벽돌과 시멘트를 쌓고, 모자이크 타일로 덮으세요. 천사와 신성한 것들의 환상과 말씀에 따라 1981년 Phrakhru Sunthorn Wutthikun(Luang Pho Put Suntaro)의 주도로 건설되었습니다. 무릎크기는 폭 15미터39센티미터, 높이 30미터39센티미터이며, 기단은 지상에서 약 6미터 높이로 솟아 있으며, 사방으로 장식된 종탑 아치가 있고, 내부에는 불교 즉위식에 사용되는 각종 슬레이트 재료들이 있다. . 경의를 표하는 사람들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기 위해 99개의 9인치 불상을 가져오는 것과 함께 원래는 루앙포야이(Luang Pho Yai)라고 불렸으나 나중에 불교도 집단으로 불렸습니다. 루앙 포르 솜왕의 제자 오셔서 서원하시고 소원 성취하세요. 그래서 그는 서원할 물건을 많이 가져왔습니다.

솜왕 신부 숭배 왓 클랑 방 프라

     namo 3번 하세요.
     kāyena vājaya vā cetāsā vā mahesakhaya devatāya
     abhipālitang iddipāṭiharikaṃ의 끝입니다.
     부다마치마라메 Samichitasa Buddhapatimam pūcemihaṃ yāvīvanja sukammiko
     sukhapatthitāya.
     소원을 말해봐 신성한 불상에 경의를 표하세요 아직 희망을 이룰 수 있는 사람들

루앙 포르 솜왕(Luang Phor Somwang)의 만트라 왓 클랑 방 프라

     Namo를 3번 하면
     itisukato samichitasabuddho namoputtaya, Luang Por Somwang, 소원이 이루어지고, 돈이 들어오고, Nachalīti, 사업이 진행됩니다. 안전하게 지내고, 사업이 번창하고, 일 년 내내 행운이 가득하고, 영원히 행복하세요.

Luang Phor Somwang에게 축복을 구하는 포인트 왓 클랑 방 프라 (부처님 주위)

          내 이름...성...은 삼보석을 믿는 사람입니다. 루앙 포르 솜왕으로 나는
Luang Por Somwang에게 다음과 같이 축복을 기원하고 싶습니다
     : 1. ………
     2. ………
     3. … …
          May Luang Pho Somwang과 Deva Arak 이 불교 장소에 거주 내 마음에서 영감을 얻으세요. 나는 좋은 카르마만을 창조했습니다. 위험을 피하기 위해 사람들의 명성을 쌓으십시오. 완전한 인간 특성을 가지십시오 모든 행운이 저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사업진행 무사히 지내시고, 사업 번창하시고, 고통받지 마세요. 열이 나지 마시길 바랍니다. 어떤 활동을 하든 성공하고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끝나면
     오른손을 잡고 루앙 포 솜왕의 손을 만져보세요. 아멘을 3번 외우면서
     (축복 기도를 마친 후) 아래 축복지점에 가서 기도하고 축복을 받으세요. 성공과 소원 성취를 위해)

사진 출처: Jointstar / Shutterstock.com

사진 출처: FrameAngel / Shutterstock.com

루앙 포르 솜왕(Luang Phor Somwang)의 축복을 받는 곳 왓 클랑 방 프라 (아래 불상 앞)

     무릎을 꿇고 앉아(3번 절) 나모를 3번 완성한 후 기도할 마음을 갖는다.

     가장 큰 축복은 무엇입니까? 루앙 포르 솜왕에서

     그리고 이 불교 유적지를 지키는 수호천사

     축복을 받았습니다 나는 받아들이고 싶다

     그 큰 축복 당신이 성공적으로 태어나고 희망이 성취되기를 바랍니다. 

     이번엔 나를 위해 (3번 절)

사진 출처: Drag0n_1720 / Shutterstock.com

솜왕 신부님께 화해하는 방법 왓 클랑 방 프라

          Luang Pho Somwang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오는 사람들은 사랑의 문제를 포함한 다양한 문제에서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올 것입니다. 가족에게 안정을 주고, 배우자를 찾고, 성공하면 와서 돼지 머리로 맹세를 하세요. 일, 사업, 행운, 돈에 대한 축복을 구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소원이 이루어지면 많은 양의 달걀을 공물로 바칩니다.

          선물: 사찰에 보낼 닭알, 오리알, 쌀, 돼지머리 등을 사찰 인근 병원, 학교, 지역사회에 기부합니다. 음식을 요리하고 절에 공덕을 쌓기 위해 오는 사람들에게 주는 데 사용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텁팀 신부 왓 클랑 방 프라

         텁팀 신부 사원의 주요 불상 명상자세를 하고 있는 부처상이다. 조각된 붉은 사암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후기 아유타야 시대 Luang Pho Sothon과 유사한 불교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시기에 지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프라켓 출라마니 체디

          내부에는 부처님의 유물이 들어 있습니다. 주조 황동으로 제작 거꾸로 된 종처럼 보입니다. 지름은 약 2m이고 인도 사리탑 스타일의 꼭대기를 갖고 있으며 프라켓 출라마니 사원에 모셔져 있습니다. 왓 클랑 방 프라 1990년에 Luang Phor Phut이 건설을 주도하여 지어졌습니다.

루앙 포르 풋 순타로, 왓 클랑 방 프라

Wat Klang Bang Phra의 전 수도원장이었던 Luang Pho Put Suntharo의 시신에 경의를 표하세요.

Luang Phor Phut Suntharo를 숭배하는 주문

     Itisukato arahanbuddho namobuddhaya sundaro acariyo는 큰 재산이 될 것입니다,
     큰 재산이 있을 것입니다, 큰 재산이 있을 것입니다,
     재산이 풍부할 것입니다, 부자가 될 것입니다.

          또한, 사원 내부에는 바이세마(Bai Sema) 성수가 있습니다. 대지의 성수 흑마법, 액막이, 불운을 막고 액운을 쫓는 행사(월 4회 제사) 팔백만년 조개박물관 전통 농업 도구와 골동품 박물관 마을 사람들이 농산물을 가져와 판매하는 소규모 공동체 시장 등.

사진 출처: Jointstar / Shutterstoc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