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볼거리[좋은것 들]

방콕에서 멀지 않은 재미 가득한 나콘빠톰 관광명소 30선

PAPAM 2024. 4. 9. 19:16
반응형

나콘빠톰 주 도시의 관광객들이 주목해야 할 새로운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관광 명소를 선택해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직 방콕에서 멀지 않은 곳 아침에 가볍게 갔다가 저녁에 돌아올 수 있어 여러 번 가도 지루하지 않습니다. 나콘빠톰에 놓쳐서는 안 될 관광명소가 있나요? 함께 보러 가볼까요?

1. 왓 프라 빠톰 체디 랏차오라 마하위한


          왓 프라 빠톰 체디 랏차오라 마하위한 Phra Pathom Chedi Subdistric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앙나콘빠톰 지구 약 120m 높이의 크고 둥근 랑카형 체디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4방향에 사원이 있고 2층짜리 유리벽이 있는데 몽쿳왕이 복원한 것입니다. 현재는 일류 왕실 수도원이다. 랏차워라마하위한 유형 고따마 부처님의 사리를 모셔놓은 곳입니다.

 

부처님의 북쪽에 안치되어 있습니다. "프라 루앙 로자나릿(Phra Ruang Rojanarit)"은 태국 전역의 불교도들이 존경하는 신성한 불상으로, 매년 12월 초이월 12일부터 12월 초이월 5일까지 이 불상이 있습니다. 프라빠톰체디(Phra Pathom Chedi)를 숭배하는 성대한 축제가 될 것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2. 사남 찬드라 궁전


          사남 찬드라 궁전 Phra Pathom Chedi Subdistric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앙나콘빠톰 지구 프라빠톰체디(Phra Pathom Chedi)에서 불과 2km 떨어져 있습니다. 1907년 라마 6세 국왕이 건설했습니다. 사람들이 프라 빠톰 체디(Phra Pathom Chedi)를 숭배하러 올 때 머무는 장소로 사용됩니다. 사남 찬드라 궁전 내부에는 Phiman Pathom 왕좌 홀, Apirom Ruedi 왕좌 홀, Watchareeromya 왕좌 홀, Samakkhi Mukmat 왕좌 홀, Miracle Tassanai 왕좌 홀, Chali Mongkol Asana 왕좌 홀, Marirarajrat 왕좌 홀과 같은 아름다운 왕좌 홀과 궁전이 많이 있습니다. 왕좌, 탑깨오 궁전, 탑칸 궁전 등 참고: 현재 사남 찬드라 궁전은 다양한 궁전의 외부 구역 투어에만 개방되어 있으며, 건물 내부는 아직 투어용으로 개방되지 않습니다.

         





3. 삼프란 사원


          삼프란 사원(Sam Phran Temple)은 나콘빠톰시 삼프란군 삼프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면적은 약 38라이로 태국-중국 양식의 건축 양식이 뛰어납니다. 특히 Sky Wandering Dragon Building이요. 빨간색 둥근 건물 건물 꼭대기까지 용 조각상이 감싸고 있습니다. 또한 Luang Phor Phuttho Phawana, 9각 유리, Phra Mae Kuan Yin, Tumsombat, Phaya Naga Bridge, Phaya Elephant Phueak, Dragon Bridge, Phaya Tao Ruean, 라마 5세 왕 동상 등 흥미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정한 복장을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Wat Samphran의 Facebook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4. 왓 몽콜 린다람 또는 왓라이킹


          왓 몽콜 린다람 또는 왓라이킹 Tha Chin 강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삼프란(Sam Phran) 지역 라이킹(Rai Khing) 지역에는 나콘빠톰 주민들과 불교도들이 존경하는 사원이 있습니다. 예배당 내부에는 Luang Por Wat Rai Khing의 부처상이 모셔져 있습니다. 물 위에 떠서 이 사찰까지 올라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불상은 마라비차이(Maravichai)의 자세로 청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치앙센(Chiang Saen) 양식의 화려한 불상을 포함하여 3시대의 불교 예술이 어우러져 부처님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그의 손은 수코타이 스타일처럼 가늘고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그의 얼굴은 Rattanakosin 스타일로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매우 신성합니다. 누구든지 무엇이든 구하고 선한 일을 하면 그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매년 음력 5월 13일부터 쇠퇴하는 달 3일까지 루앙 포 왓 라이 킹(Luang Por Wat Rai Khing)을 숭배하는 행사가 열립니다. 많은 쇼핑 활동이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at Rai Khing, Phra Aram Luang의 Facebook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Alivepix의 이미지 / Shutterstock.com

5. 나콘차이시(Nakhon Chai Si) 하얀 모래 해변


          파니아트 지구(Phaniat Subdistric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및 타 프라야 지구 나콘빠톰 나콘차이시군은 넓은 백사장으로 이루어져 바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관광명소로 조성된 지역이다. 인공 바다는 아름답고 맑고 깨끗하며 곳곳에 코코넛 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나무 아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문 가능하며 관리비는 1인당 20바트입니다.

 

6. 태국 밀랍인형 박물관


          태국 밀랍인형 박물관 Borommaratchachonnani 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inklao-Nakhon Chai Si) Khun Kaeo Subdistrict, Nakhon Chai Si District, Nakhon Pathom은 섬유유리로 만든 중요한 사람들의 밀랍 인형과 태국 전통의 중요한 사건의 복제품을 전시하는 박물관입니다. 의 주도로 Ajarn Duangkaew Pittayakornsilp는 현재 말 인형, 차크리 왕조의 전 왕 동상, 100주년 기념 특별 전시회, 태국 체스 세트, 고귀한 승려 세트, 태국 가족 세트, 세트 3 등 총 125개의 다양한 밀랍 인형 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음악 선생님, 세계의 중요한 3인 세트, 태국 어린이 놀이 세트, 공자 세트, 도박장, 노예 가족, 라마 2세와 노예제도 폐지 등

          태국 밀랍인형 박물관 매일 관람 가능합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오후 5시 30분 토요일~일요일 오전 8시 30분~오후 6시 태국인 입장료: 성인 80바트, 어린이 40바트 외국인: 성인 300바트, 어린이 150바트 자세히 보기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thaiwaxmuseum.com


dreamloveyou의 이미지 / Shutterstock.com

7. 왓 람파야 수상시장

 

          왓람파야 수상시장 나콘빠톰시 방렌군 람파야구 람파야사원 내에 위치하며 나콘차이시강(타친) 옆에 있는 시장으로 음식, 지역 특산품, 야채와 과일을 판매하며 판매자는 현지인입니다. 직접 농작물을 가져와 판매하는 지역 사회의 주택 따라서 가격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뗏목에 상점을 세웠습니다. 일부는 보트에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현지 야채와 과일, 신선한 새우를 곁들인 팟타이, 굴튀김, 보트 누들, 태국 전통 디저트, 각종 고추장, 새우튀김, 미트볼 튀김 등 흥미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 설탕에 절인 과일, 어묵 튀김, 해산물 구이 등 매주 토~일요일 관람 가능합니다. 및 공휴일 자세한 내용은 Wat Lam Phaya 수상시장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Sombat Muycheen / Shutterstock.com의 이미지


Sombat Muycheen / Shutterstock.com의 이미지

8. 삼프란 강변과 숙자이 시장


          삼프란 리버사이드(Sam Phran Riverside)는 나콘빠톰(Nakhon Pathom)시 삼프란(Sam Phran) 지구, 펫카셈(Phetkasem) 로드 32km에 위치하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꽤 인기가 있는 관광명소이자 호텔입니다. 친환경 관광명소이기 때문이다. 즐길 수 있는 태국 스타일의 활동이 많이 있습니다. 게다가 분위기도 편안해요. 크고 작은 나무들이 가득합니다. 하루종일 타친강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으로 날씨가 시원합니다. 벼농사, 태국 허브 압축 만들기, 태국 음식 요리 배우기, 야채와 과일 쇼핑 등의 흥미로운 활동. 숙자이시장 등 건강한 먹거리를 만나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sampranriverside.com


sampranriverside.com 의 사진


          숙자이시장의 경우 삼프란군 수안삼프란 펫치카셈 로드에 위치한 삼프란군에서 유기농업을 하는 농민을 지원하는 유기농 시장이다. 나콘빠톰 주 그리고 인근 지방 Samphran 모델 프로젝트에 있는 야채와 과일 제품을 모두 가져와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세요. 현지 음식도 있습니다.
전통간식은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음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시장 내부 분위기는 따뜻하고 친근합니다. 진짜 농부인 마을 사람들이 직접 농산물을 팔러 오기 때문이죠. 따라서 농민과 소비자 간의 직접적인 정보 교환입니다. 숙자이 시장을 다시 방문하시면 웃는 얼굴만 되실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매주 토요일~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자이 시장 나콘빠톰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숙자이 시장 사진


숙자이 시장


사진 숙자이 시장 사진

9. 돈와이 수상시장


          돈와이 수상시장 Sam Phran District, Tha Talat Subdistrict, Wat Don Wai 옆에 위치한 이 시장은 Nakhon Pathom 지방의 Tha Chin 강을 따라 있는 또 다른 유명한 토지 시장입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현지 음식도 있습니다. 전통 간식과 현지 야채 및 과일이 널리 판매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상점이 100개가 넘고 음식과 디저트 종류가 모두 맛있고 찾기도 어렵습니다.

 

오리 조림, 고등어 짠탕, 잉어 짠탕, 카놈 진 등 선택할 수 있는 현지 전통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코코넛 밀크 소스, 남파, 가물치 찜, 정통 어묵 튀김, 돼지고기 사테이, 해산물 구이, 태국 전통 디저트, 전통 국수, 신선한 대형 고등어, 스프링롤, 절인 과일, 슈가팜 디저트, 코코넛 밀크 젤리, 전통 떡, 룩찹, 루이수안 국수 등

          돈와이 수상시장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없습니다. (주차비 있습니다)


SONTAYA CHAISAMUTR의 사진 / Shutterstock.com

10. 제사다 기술 박물관


          제사다 기술 박물관(Jesada Technical Museum)은 응기우 라이(Ngiu Rai)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콘빠톰 나콘차이시 지역은 자동차와 모든 종류의 차량에 대한 열정을 갖고 있는 Jesada Dechsakulrit 여사가 설립한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오래된 자동차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수많은 골동품 자동차를 축적해 온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공개되는 육지, 해상, 공중의 100개 이상의 골동품 차량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휴무) 오전 9시~오후 5시 입장료는 전혀 없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jesadatechnikmuseum.com   및 Facebook Jesada Technik Museum


Sombat Muycheen / Shutterstock.com의 이미지

11. 퉁부아댕 수상시장


          퉁부아댕 수상시장 나콘빠톰시 방렌현 방렌지구에 위치하며 24라이의 커다란 붉은 연꽃 연못 옆에 세워진 수상시장으로 총 44라이에 달하는 면적이 2개의 큰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 상품판매관과 연꽃연못이 있어 관광객들이 방문할 수 있고, 연꽃은 사계절 내내 자랄 수 있다.

 

두 종류의 연꽃이 심어져 있기 때문에: 원래의 연꽃 그리고 Ma Miaw 붉은 연꽃 일년 내내 번갈아 꽃이 핀다 관광객들이 붉은 연꽃을 가까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보트 서비스가 있습니다. 건물 내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맛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짭짤한 맛과 디저트 모두 특히 Miang Kham Bua 메뉴 식사할 곳을 찾을 수 없는 곳 여기 오면 꼭 먹어봐야 해요. 퉁부아댕 수상시장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문 가능합니다.


Sombat Muycheen / Shutterstock.com의 이미지


noophoto의 이미지 / Shutterstock.com

12. 나무의 도시 우드랜드


          Woodland Muangmai의 경우 Don Faek Subdistrict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콘빠톰(Nakhon Pathom)의 나콘차이시(Nakhon Chai Si) 지구는 다양한 종류의 목공예품을 수집하는 관광 명소입니다. 박물관, 목조 마을, 목조 도시 리조트의 3개 주요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박물관은 목조 도시 이야기와 나무 애호가의 집이라는 두 구역으로 나뉩니다. 아름답고 복잡한 나무 조각을 감상할 수 있는 방으로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타이 빌리지에는 아름다운 나무 조각으로 장식된 레스토랑과 커피숍이 있을 뿐만 아니라 기념품을 사서 집에 가져갈 수 있는 기념품을 판매하는 구역도 있습니다. 강변의 목조 주택에서 차분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무앙마이 우드랜드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무앙마이는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방문 가능합니다. 입장권은 태국인과 성인 모두 가능합니다. 300바트, 어린이 100바트, 외국인, 성인 650바트, 어린이 300바트 단, 티켓 가격은 나무 도시 전설 구역에만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woodlandmuangmai.com 및 Facebook Woodland Muangmai


kapooklook01/Shutterstock.com의 이미지


photonewman의 사진 / Shutterstock.com

13. 푸타몬톤


          Phutthamonthon은 Salaya Subdistrict에 위치해 있습니다. Nakhon Pathom의 Phutthamonthon 지역은 중요한 불교 장소입니다. 2,500 라이의 매우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크고 작은 다양한 종류의 나무가 가득합니다. 분위기는 그늘지고 방문하여 휴식을 취할 가치가 있습니다. 풋타몬톤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프라 스리 사캬 도트사팔라얀 큰 불상이 자세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Silpa Bhirasri 교수가 설계한 Phutthamonthon Sutta 지역에 우아하게 위치하며 Rattanakosin 시대 200주년인 1982년에 완공 및 기념되었으며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불교도들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Surin Phumphuang 1의 이미지 / Shutterstock.com

14. 영화자료실(공공기관)


          영화 아카이브(공공 기관)는 Nakhon Pathom의 Phutthamonthon District, Salaya Subdistrict, Phutthamonthon Sai 5 Road에 위치하고 있으며 태국에서 가장 큰 영화 및 영화 관련 항목 컬렉션입니다. 이는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약 50,000편의 텔레비전 뉴스 영화, 약 8,000편의 다큐멘터리 영화, 약 1,500편의 태국 영화, 약 100,000편의 비디오 영화 관련 항목에는 200개의 영화 대본, 23,000개의 스틸 이미지, 2,500개의 표지 또는 포스터, 디스크 또는 쇼가 포함됩니다. 스토리 카드 1,000개 , 5,000권의 도서, 350개의 영화 카탈로그, 700개의 비닐 레코드, 600개의 영화 박물관 소장품

          이 곳은 관광객과 영화 및 영화와 관련된 것들을 연구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영화 아카이브 영화관에서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활동을 대중이 관람하고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영화 아카이브의 태국 영화 박물관 방문을 포함한 전시회, 강의, 교육.

          태국 영화 박물관에서 매주 화요일~일요일 일반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개방됩니다. (월요일 휴무) 오전 10시~오후 5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fapot.org  태국 영화 아카이브의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세요.


rukawajung / Shutterstock.com의 이미지


Suriya Desatit / Shutterstock.com의 이미지

15. 타나시장


          타나 시장은 나콘차이시 지역의 타친강(나콘차이시)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나콘차이시 지구 복원된 지 100년이 넘은 고대 시장이다. 이곳은 나콘빠톰에서 놓칠 수 없는 또 하나의 아름다운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태국 식민지 스타일의 목조 상점가는 새로운 색상으로 칠해져 아름답고 매우 사진찍기 좋습니다. 또한 시장 내부와 시장 주변에는 전통 국수, 오리 조림, 오리고기 등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덮밥, 완탕면, 님을 곁들인 메기구이와 달콤한 생선 소스, 거북이 알을 곁들인 생선, 부아 로이, 카놈 바 빈, 식은 빵, 찹쌀 구이 타나 시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됩니다.


Nantawan Sakdirachpaijit의 사진 / Shutterstock.com

16. 무앙 라티야


          Muang Rattiya는 Nakhon Pathom 지방의 Bang Len 지구, Khlong Krathung Subdistrict의 Village No. 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Wat Lam Phaya 수상 시장에서 단 2km 떨어져 있습니다. 복고풍의 관광명소 같네요. 이 지역은 25라이가 넘으며 Tha Pratu Chai의 성벽 요새가 특징입니다. 거대한 흰색 성벽 아유타야 시대 건축물 요새와 아름다운 성문이 있습니다. Tha Chin 강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펠리컨 운하 입구 영화 '스리 아요타야'의 중요한 장면의 촬영지로 사용되었던 곳으로,

          내부에도 많은 상점이 입점해 있습니다. 강을 따라 커피숍이 있어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가 매우 차갑습니다. 이 곳은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방문이 가능합니다. 및 공휴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무료 입장. Muang Rattiya Rattiya 원스 어폰 어 타임 스튜디오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        

17. 삼프란 코끼리 전시장과 악어 농장


          삼프란 코끼리 전시장 및 악어 농장 Nakhon Pathom의 Sam Phran District, Tha Kham Subdistrict의 Phetkasem Road에 위치한 이곳은 레크리에이션 관광 명소이며 국제 악어와 코끼리 쇼를 전시합니다. 모든 연령대의 여행에 적합합니다. 내부에는 크고 작은 나무들이 그늘을 이루고 있습니다. 130라이가 넘는 숲 정원과 호수, 폭포 정원, 작은 동물원이 있어 그늘진 분위기입니다. 거대한 코끼리 전시가 있습니다. 30마리 이상의 코끼리가 재미있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공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크라이 통(Krai Thong) 전설을 이어가는 악어 의사의 맨손 악어 잡기 쇼도 펼쳐집니다.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악어의 머리와 목이 스릴을 선사합니다. 또한 코끼리/악어/물고기에게 먹이 주기, 코끼리 타기, 숲 속 통과, 사자와 함께 사진 찍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코끼리 쇼장과 삼프란 악어 농장도 있습니다.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관람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Elephantshow.com


Pheobus / Shutterstock.com의 이미지


Namyen / Shutterstock.com의 이미지

18. 거꾸로 된 집, 살라야


          Upside Down House, Salaya, Nakhon Pathom은 Borommaratchachonnani Road의 평행 도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Phutthamonthon Sai 5 교차로에서는 새로운 유형의 관광 명소입니다. 거꾸로 된 집을 디자인하여 흥미로운 공간을 할당하십시오. 500m가 넘는 면적에 가전제품을 거꾸로 배치해 최대 15개 존에 걸쳐 가구를 180도 거꾸로 뒤집어 놓고 창의적인 사진을 찍는 상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이 곳은 매일 오전 9시부터 8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오후 00시 Upside down world Salaya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

19. 드바라바티 스리 나콘 파톰 워킹 스트리트


          드바라바티 스리 나콘빠톰 워킹 스트리트 Mueang Nakhon Pathom District, Nakhon Pathom Subdistrict, Wat Phra Ngam 앞 운하 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8시 30분까지 영업하며, 음식, 디저트, 패션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100개 이상의 상점이 있습니다. 보석, 신발, 식물, 기념품 등을 판매하는 약 2km의 거리에 고전적인 목조 상점가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확인하세요.Wat Phra Ngam 운하를 따라 있는 Facebook 워킹 스트리트 커뮤니티 팬 페이지 

20. 방루앙 시장 R.S. 122


          방루앙 시장(R.S. 122)은 나콘빠톰 방렌군 방루앙 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타친강 옆에 있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오래된 시장입니다. 중국 커뮤니티 같군요. 집은 태국 스타일과 중국 스타일이 혼합된 오래된 목조 상점입니다. 지역사회의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단순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상점이었던 집은 평소대로 문을 열고 물건을 판매합니다. 우리는 전통 상점을 볼 것입니다. 이발소, 미용실, 약국, 커피숍, 식품점 등 토~일요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가게가 활기차게 영업을 하게 되니까요. 분위기가 옛날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 드네요. Bang Luang Market R.S.122 페이스북 페이지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

21. 살라야 시장


          살라야 시장은 Nakhon Pathom의 Phutthamonthon District, Salaya Subdistrict, Mahidol University 근처 시골 고속도로 NT 4006에 위치하고 있으며 Salaya Subdistrict의 대규모 시장입니다. 200개 이상의 매장이 있으며, 쇼핑객이 제품을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는 구역도 많습니다. 시장은 구역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시장을 깨끗하고 쇼핑하기 좋은 곳으로 만드세요. 흥미로운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현지 과일 및 야채, 유기농 야채, 태국식 반찬, 다양한 종류의 주먹밥, 미트볼 튀김, 초밥, 프라이드치킨, 구운 오리, 구운 돼지고기, 해산물 구이, 팍모 센베이, 태국 디저트, 망고찹쌀, 커스터드 포함 빵, 바나나 - 감자튀김, 로드총, 건강 야채과일주스 등

22. 클롱 마하 사와트(Khlong Maha Sawat)에서 연꽃 구경하기


          클롱 마하 사와트는 마하 사와트 지역을 흐르는 작은 운하입니다. 나콘빠톰(Nakhon Pathom)의 풋타몬톤(Phutthamonthon) 지구. 이곳에서 관광객들은 보트를 타고 물가에 있는 집들의 아름다움과 운하 양쪽 지역사회 마을 주민들의 소박한 삶의 방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장소의 하이라이트는 Na Bua에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판매할 연꽃 식물을 많이 심습니다. 연꽃이 피는 계절입니다. 논 전체가 달콤한 핑크색으로 변할 거예요. 분위기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관심 있는 관광객은 보트 여행을 통해 마하사와트 운하와 수완나람 사원의 나부아를 볼 수 있습니다. 마하사와트 지구 푸타몬톤 지구


Kanjanee Chaisin의 사진 / Shutterstock.com

 

23. 왓 시사통


          시사통 사원(Sisa Thong Temple)은 시시통(Si Si Thong)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콘빠톰(Nakhon Pathom) 나콘차이시(Nakhon Chai Si) 지역은 프라라후(Phra Rahu)를 숭배하는 곳으로 유명한 사원으로, 매년 프라라후(Phra Rahu)를 숭배하는 성대한 의식이 거행됩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와서 경의를 표하고 축복을 구하는 일이 있을 것입니다. Wat Sisa Thong은 초기 Rattanakosin 시대에 지어졌습니다. 비엔티안과 인근 지역사회의 라오스 사람들을 위한 중심지입니다. 왜냐하면 부처님 요드파 출라록 대왕(Yodfa Chulalok the Great), 라마 1세(King Rama 1세) 통치 기간 동안 라오스 비엔티안 사람들이 이주해 이 지역에 정착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사원이 지어졌어. 현재는 골동품이 있는 사찰이다. 많은 중요한 고대 유적지 천문학, 점성술, 약초에 관한 이야기, 특히 프라 라후(Phra Rahu) 이야기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Wat Sisa Thong에서 약 200m 떨어진 곳에 “시아통 관광시장”은 넓은 실내 시장입니다.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장식 및 디자인되었습니다. 100개 이상의 상점이 있으며, 시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에는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 디저트, 음료 및 현지 마을 정원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농산물이 포함되어 있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전 8시까지 영업합니다. 오후 공휴일 중 토~일요일 및 공휴일 많은 상점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활기찬 분위기 자세한 내용은 나콘빠톰 시사통 관광시장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24. 국왕폐하를 기리는 곤충공원


          Kasetsart 대학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콘빠톰(Nakhon Pathom)에 위치한 Kamphaeng Saen 캠퍼스는 태국 최대의 곤충 공원입니다. 곤충의 생활에 관한 종합적인 교육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곤충 박물관 곤충 전시회 그리고 멸종위기 곤충의 사육. 흥미로운 점은 '곤충 돔'이 면적이 1,000제곱미터가 넘고, 직경이 45미터, 높이가 15미터에 달해 태국에서 가장 큰 돔이라는 점이다. 내부는 열대 우림을 시뮬레이션합니다. 내부에는 다양한 종류의 곤충이있어 관광객들이 걸어 다니며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화요일~일요일 방문 가능합니다. 및 공휴일 (월요일 휴무) 화요일~금요일, 토요일~일요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장료는 성인 40바트, 어린이 20바트, 학생 10바트이며 신장 120cm 이하 어린이와 60세 이상 노인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0 3435 1886 내선번호 3314로 전화해 주세요.

25. 에어 오키드 앤 랩


          Air Orchids & Lab은 Nakhon Pathom의 Bang Len District, Narapirom Subdistrict, 23/1 Moo 3에 위치하고 있으며 태국 최고의 난초 시장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종류와 색상의 난초가 있어 산책하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면 구매하셔서 집에 가져가셔도 좋습니다. 가격은 25바트부터 시작합니다. 카트를 끌고 쉽게 돌아다니며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난초 외에도 선택할 수 있는 작은 관상용 식물과 꽃도 많이 있습니다. 음료와 다양한 음식 메뉴를 모두 제공하는 작은 커피숍도 있습니다. 휴일에는 산책하며 난초를 재미있게 바라보는 것이 좋지만 전혀 재미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IRORCHID SUPERMARKET Facebook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26. 반랑녹시장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시장 Nakhon Pathom의 Bang Len District, Khlong Krathung Subdistrict에 위치한 이 시장은 먹고, 안전하게 살고, 환경을 보호한다는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우리 주변의 사물에 대해 서로의 관점을 열 수 있도록 아이디어와 경험을 지속적으로 공유함으로써 생산자와 기업가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시장은 유기농 조리 구역을 포함해 3개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풍성한 농산물 신선함과 청결함, 안전성을 보장하는 고품질의 행복한 쿠킹존 다양한 즉석식품을 만나보세요. 그리고 플라스틱 대신 바나나잎, 바나나잎, 대나무 등 천연소재를 용기로 사용하고, 나눔존에서는 DIY 핸드메이드 제품을 구경하고 쇼핑할 수 있으며, 보행자를 위한 다양한 워크숍 활동도 가능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 매달 다른 활동을 한다고 몰래 속삭인다.

          매주 토요일~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페이스북: Ban Rang Nok The Happy Nest. 아, 잠깐만요. Ban Rang Nok Market을 방문해 보세요. 천 가방을 가지고 다니고 음식 용기를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27. 니타손(Nitathorn), 민물바다


          사팟타나 지구에 위치한 나콘빠톰의 관광 명소. 나콘빠톰(Nakhon Pathom)의 캄팽샌(Kamphaeng Saen) 지역은 큰 연못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풍경이 아름답게 개선되었습니다. 그늘진 분위기에서 앉아서 쉬고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한 모래를 채워주세요. 관광객들이 앉아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도록 물가를 따라 대나무 아치와 뗏목이 있습니다. 물놀이를 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뗏목 앞에서 놀 수 있다. 아니면 누구나 가족과 함께 먹을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다이빙 타워를 포함한 다양한 놀이기구입니다. 그리고 물 공원을 위한 팽창식 장난감 물은 그리 깊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연령층에 적합하며 어린이들이 놀 수 있으며 구명조끼가 제공됩니다. 관광객들이 우유를 먹일 수 있는 염소 농장과 토끼 농장도 있습니다. 그 밖에도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상점, 레스토랑, 화장실, 주차장, 캔버스 침대, 우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일요일 오픈합니다.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Nitathon Talay Nam Chuet Facebook 페이지에서 다양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Facebook 의 사진 : Nitathon Fresh Water Sea.

28. 하누만 나콘 더 살라야(콘 마을)


          다양한 분야의 태국 예술 학습 센터는 살라야 몰(Salaya Mall)에 있습니다. Nakhon Pathom의 Phutthamonthon District, Salaya Subdistrict의 Salaya-Bang Phasi Road는 관광객들에게 콘 마스크 제작을 볼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수공예 분야에 전문 지식을 갖춘 장인의 작품입니다. 콘 공연을 관람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태국 고급 댄스 맛있는 태국 음식과 태국 디저트도 궁궐 스타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마하사와트 운하를 따라 공동체 생활을 보기 위한 보트 여행, 태국 우산 패턴 쓰기 배우기, 10개 장인 그룹의 혁신에 대해 배우기 등 다양한 활동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꽃 접는 법 등을 배우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thesalaya.com

29. 100년 골동품 시장, 랑 크라툼


          프라 피몬 운하(Phra Phimon Canal)와 방 파시 운하(Bang Phasi Canal)를 따라 나콘빠톰(Nakhon Pathom)의 방렌 지구(Bang Len District) 방파시(Bang Phasi)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매우 번성한 상업 지역이었습니다. 위치가 물 옆에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예전만큼 붐비지는 않지만 여전히 옛날의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어 소박한 강변시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오래된 목조 주택에는 골동품과 고대 무역 장비가 아직도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운하 주변 마을 사람들의 삶의 방식을 포함하여 게다가, 이 시장에는 구매하고 맛볼 가치가 있는 많은 제품이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합니다.

30. 태국 지혜 학습 센터 Piyachanok


          그늘진 과일 과수원 한가운데에 있는 태국 주택 또는 태송담 사람들의 공동체 문화 학습 센터 한때 이 지역에 정착했던 사람 관광객들은 밀가루 만들기, 양초 만들기, 전통 디저트 굽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배우게 됩니다. 아니면 텃밭 야채를 재료로 주로 사용하는 음식을 먹으며 맛있는 메뉴를 준비할 수도 있고, 강황 가루, 조리액, 신선한 코코넛 밀크 왁스 등 타이송댐 사람들의 지혜가 담긴 향긋한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천연 허브를 사용하여 소량 생산하는 제품입니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얻으려면 이곳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엽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콘빠톰 삐 야차녹 태국 지혜 학습 센터 페이스북 페이지 에서 확인하세요 . 정말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는 지역입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누구나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방콕에서 멀지 않고 여행하기 편한 나콘빠톰을 고려해 보세요. 어떤 곳에서는 여전히 자연과 함께 있을 수 있어요. 너무 좋아요, 놓쳐서는 안 돼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