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상상하든 딱! 거기까지

You will get as far as your imagination, whatever it may be. ​

엔터테인먼트/함께하는식사시간

조식 뷔페는 여행자가 피해야 할 8가지를 알려줍니다. 예상치 못한 건강 위험 요소를 지적합니다.

PAPAM 2024. 4. 11. 11:59
반응형

호텔 조식 뷔페에서 피해야 할 8가지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전문가들 의외의 점 경고 오염 위험 건강을 위해 피해야 할 메뉴를 짚어볼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림은 데이터와 관련이 없습니다.

          호텔에 숙박할 기회가 있는 여행자에게 조식 뷔페는 호텔의 가장 매력적인 편의 시설 중 하나입니다. 특히 풀코스 아침 식사 옵션을 제공하는 좋은 호텔을 찾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먹고 싶은 대로 먹도록 합시다.그러나 가능하면 피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그 중 많은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2024년 3월 18일, indy100 웹사이트에는 Mashed 의 정보를 바탕으로 아침 뷔페를 먹을 때 피해야 할 8가지 음식을 요약한 보고서가 있었습니다 . 

 

 

오염의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혹은 장기간 가열하여 보관하면 맛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도 일부 음식은 피해야 합니다. 8가지 음식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집에서 만든 감자튀김 또는 잘게 썬 감자튀김. 

트레이에 담긴 홈튀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보일 수 있지만, 얼마나 맛있나요? 하지만 대부분 실망스러운 맛을 갖고 있습니다. 애초에 양념을 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잘 준비하지 않으면 집에서 먹는 감자튀김은 기름지기 쉽습니다. 대부분의 가정용 감자튀김은 재가열용으로만 대량으로 만들어집니다. 장기간 밖에 방치하면 더욱 악화됩니다. 맛도 없고 바삭바삭하지 않을 때까지 

 

- 과일샐러드 ,

과일샐러드는 보기엔 건강식처럼 보이지만, 그러나 소나무 열매는 대장균과 같은 세균에 쉽게 오염됩니다. 특히 대부분의 과일 샐러드에는 멜론과 베리 같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칸달루프는 박테리아가 쉽게 서식할 수 있는 토양에서 자랍니다. 메쉬 안감 껍질로 인해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자르면 껍질에서 고기로 박테리아가 퍼집니다. 이로 인해 세균이 과일 샐러드를 오염시킵니다. 하지만 과일 샐러드가 오염되지 않았더라도 여전히 건강한 선택은 아닙니다. 시럽이나 주스에도 설탕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홈 프라이와 마찬가지로 팬케이크는 

팬에서 신선하게 만들어지면 가장 맛있고 맛있습니다. 그러나 아침 뷔페의 팬케이크는 식혀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드럽지도 않고 맛도 없더라구요. 셰프가 신선한 팬케이크를 튀겨주는 뷔페를 찾을 만큼 운이 좋지 않다면 말이죠


그림은 데이터와 관련이 없습니다.


          - 생굴

 뷔페 라인에서는 생굴도 고급 음식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굴은 오염에 매우 취약합니다. 설사를 일으키는 원인이 비브리오 불니피쿠스(Vibrio vulnificus)와 같은 박테리아이든 노로바이러스와 같은 바이러스이든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손님들은 편리하고 활력이 넘치는 아침 식사 옵션인 

 

시리얼을 

욕실에서 보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대부분의 시리얼에는 설탕과 정제된 탄수화물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단백질과 섬유질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아침식사라기보다는 디저트처럼 느껴지게 만듭니다. - 조미료 소스나 크림과 같은 조미료는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매일 아침 이 용기를 만지는 사람들의 수가 많기 때문에 오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미생물학자인 Jay Tetro는 이러한 조미료를 숟가락으로 퍼올리기 위해 열린 용기에 남겨두면, 사람들이 손가락으로 안에 있는 소스를 만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염을 일으키다


그림은 데이터와 관련이 없습니다.


          - 스크램블 에그: 

많은 아침 뷔페에서 스크램블 에그는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운 분말이나 용액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 계란 대신 계란보다 덜 맛있습니다. 따뜻한 쟁반에 오랫동안 놔두면 맛이 없어지고 걸쭉하고 크리미한 질감이 사라집니다. 최고의 스크램블 에그로 갓 조리된 계란 스크램블이에요. 이는 셰프가 주문할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뷔페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베이컨과 같이 

바삭하고 쫄깃해야 하는 미리 조리된 고기입니다. 그런데 아침 뷔페에 나오는 베이컨은 기름에 젖어서 질긴 경우가 많아요. 데우기 트레이에 남아 있는 소시지도 색이 창백해지고 맛이 없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공육은 칼로리, 나트륨, 포화지방 함량도 높습니다. 그러므로 건강을 위해 피해야 합니다.


그림은 데이터와 관련이 없습니다.
반응형